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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화제의 패션 소재]‘샌드 워싱 없이 같은 효과’ 원단 개발
스판사로 소프트 터치ㆍ샌드 효과를 내는 소재 개발컬러 변형에 대한 문제점 극복…현재 30ㆍ40수 생산 ‘니트 빈티지 사틴’으로 알려진 두원부라더스아이앤씨(대표 윤봉한)가 샌드 워싱을 거치지 않고도 동일
국제섬유신문   2017-09-29
[기업] 大器晩成 에이션패션 매출 고공행진 ‘이유 있다’
15년차 ‘폴햄’ 글로벌 SPA 브랜드와 어깨 나란히 강한 브랜드 자생력새로운 변화 에슬레저 트랜드 ‘무브먼트’ 70곳서 런칭 올해 1800억‘폴햄키즈’ 빠른 시장 확산, 9월 단독점 13개 추가 내년 70개점 완성‘프로젝트 M’ 브랜드 정체성 확립
조정희기자   2017-09-11
[기업] 한국도 관련 산업 속도내야
도레이-NTT, 테이진, 도요보 등 잇따라 출시옷을 입는 것만으로 심전도 부정맥 체크 가능“고령화 사회ㆍ건강섬유 새 블루오션…급팽창” 일본 섬유기업들이 ‘스마트 의류’를 개발해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건
국제섬유신문   2016-10-24
[기업] ‘트레비스’ 새출발에 여름밤 하얗게 불태워
골프웨어 브랜드 ‘트레비스(TREBISE)’가 다시 한 번 비상하기 위한 큰 날갯짓을 시작했다. 깃털은 윤기가 돌고 근육은 더 탄탄해 졌다. 한 번 바위를 박차고 나서면 쉼없이 두 달간 지구를 한 바퀴 돈다는 새 ‘알바트로스’를 심벌로 앞세운 브랜드답
국제섬유신문   2016-09-26
[기업] 고품질 스판·스트레치 소재, 불황뚫는 ‘하이패스’
고부가가치화 전략 적중R&D, 퀵딜리버리 인정해외·내수 동시 시장확대총 150개 직기라인 보유 지난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섬유소재 전시회 ‘프리뷰 인 서울 2016(이하 PIS)’에는 기능성, 친환경 소재
국제섬유신문   2016-09-05
[기업] “오가닉 코튼, 더 이상 경쟁자는 없다 ”
까다로운 국제 인증 받은 오가닉 코튼 선두주자 ‘케이준 컴퍼니’ 강성문 대표GOTS CCS 이어 비영리 국제단체 BCI ‘착한 코튼’ 인증까지 지난 9월 2일 폐막한 2016 프리뷰 인 서울은 국내 최첨단 소재 경
조정희기자   2016-09-05
[기업] 스트레치 우븐으로 美 안감 시장서 펄펄
9명 꼬마기업…지난해 수출 500만불 달성기염레이스의 진화 ‘레이스퀸’ 런칭 매출효자 기대철저한 팔로우업· AS· 신뢰가 최대 무기 남들이 크게 주목하지 않은 부문에서 신뢰와 성실성을 무기로 꾸준히 호
국제섬유신문   2016-07-18
[기업] 친환경 ‘폴리본염 잉크<그라비아 PT잉크>’ 개발 시선집중
수성타입…스팀수세 없어 폐수 처리시설 NO전-후처리 생략, 고밀도 원단까지 발색성 탁월공정 단순해 비용도 저렴…“1거3득 신개념잉크” “중국서 시연 격찬수출 계약 초읽기본염 솔루션 제공프린
국제섬유신문   2016-06-20
[기업] “어떻게 개발한 기술인데” KOTERI <한국섬유소재연구원>냉가슴
세계최초 개발 ‘친환경 셀룰로오스 소재 가공기술’NET 인증ㆍ글로벌 전시회서도 호평 “대박 확실”中공룡의류 회사가 눈독 KOTERI에 “제휴하자”국내선 中企만 관심…“대기업들 참 몰라주네요” 한국섬유소
국제섬유신문   2016-05-09
[기업] 섬유의 ‘섬’자도 모르던 만능 예체능인 섬유밥 9년만에 강소기업 신화
450종 니트원단 중저가 공략…매출 120억 우뚝카레이서 출신 40살에 늦깎이 섬유업 데뷔빌려준 돈 못갚자 모든 것 떠안고 직접 경영협력업체들 빚독촉 때마다 희망 전하며 설득정직ㆍ상생 강조…의리의 바이어들 찾아와 “어쩌다 회사
국제섬유신문   2016-05-09
[기업] 40년 베테랑 집념의 개발 MTY<복합섬유원사> “돌풍예고”
감성ㆍ기능성ㆍ가격 3박자 갖춘 신개념 아이템황도연 대표 “기계설계부터 독보적, 대박 확신”1차 월 1000톤 선주문…세아ㆍ한솔 등 임박“똑같은 아이템으론 시장서 퇴출…눈물겨웠죠” 40년 외
국제섬유신문   2016-05-02
[기업] ‘미라시리즈’로 美 바이어 사로잡다
미라쿨-미라히트-미라터치…자체개발 ‘냉감-발열-전도’ 기능 시장 히든파워고급두뇌 R&D포진…차별화 산업-의류소재 개발“양보다 질로 승부” 美 업체와 탄탄한 파트너십연 10% 성장…신제품 ‘미라클α’ 히트
국제섬유신문   2016-04-25
[기업] “친환경의 지존” 쥬라실섬유의 재점화
2012년 탄생…초기 스포트라이트 불구 소강 상태감성ㆍ탄성 등 우월성 확인되며 러브콜 점차 증가TTI社, “퀄리티가 최고 경쟁력” 판로 확대 박차 ‘한 차원 높은 친환경 섬유’의 탄생을 외치며 시장을
국제섬유신문   2016-04-18
[기업] 15년만에 브랜드 리뉴얼하고 영골퍼 ‘정조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재정립정구호 부사장 리뉴얼 앞장 고기능성에 디자인감도 업액티브·스타일리시 퍼포먼스TPO따른 2가지 라인 구축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의 개막과 함께 ‘휠라골프(FILA GOLF)’가 ‘스타일리시 퍼
국제섬유신문   2016-04-18
[기업] ISSUE BRAND - 신한코리아 ‘JDX멀티스포츠’
스포츠 공략 선견지명 적중X24라인으로 영골퍼 흡수 내후년 UL인터내셔널크라운메인 타이틀스폰서십 체결단독라인 등 마케팅 본격화 최신 패션 트렌드 키워드 중 ‘보더리스(Borderless)’와 ‘크로스오버(Cross
국제섬유신문   2016-04-11
[기업] “명품장갑을 아시나요? 日ㆍ유럽서 ‘나이스’ 하죠”
공장 4곳 1300대 기계에서 연 1억켤레 생산일본ㆍ프랑스ㆍ러시아 절찬 수출, 내수도 절반세계 최고의 산업용 명품장갑…더 노력해야죠“퀄리티 높여 중국 저가 제품공세에 맞설 것” “명품장갑을 아시나요? 장갑도 명품이 있습니다. 편하고 깨끗하
국제섬유신문   2016-02-29
[기업] 킬러 콘텐츠 무장한 벤제프, 복합매장 ‘승부수’
‘플레이보이’에 ‘헬로키티’ 라인 추가유통 확장보다 점당효율 UP, 130개점 550억 목표 골프웨어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올 하반기에만 5개 이상의 신규 브랜드가 신장 진입 예정이다. 골프의 대중화와 낮아진 진입 연령대로
국제섬유신문   2016-02-29
[기업] 웰 슬리핑(well-sleeping) 소미오가 책임지겠습니다
모달세트, 차렵이불, 인견패드 등 스테디셀러‘생산~판매 원스톱ㆍ고기능 착한제품’ 경쟁력“침장은 단순히 깔고, 덮고, 베는 섬유가 아니예요.일생의 1/3을 책임지는 수면 과학이죠”‘포근한 나의 솜이불 속에서 달콤한 꿈여행, 소미오 홈’ SOMIO는 라틴
국제섬유신문   2016-02-01
[기업] 한국서 개발, 중국서 생산, 세계에 판다
울, 우븐, 자카드 정장 원단 글로벌메이커 도약‘개발-생산-판매’3원화 전략 해외시장 넓힐 것작년 10% 성장…올해 20% 목표 신중속 낙관 “연구개발은 한국에서, 생산은 중국에서, 판매는 美ㆍ유럽에서
국제섬유신문   2016-01-18
[기업] 美 애슬레저, 中 친환경아이템 유망
美, 경기회복세 소비심리 호조 ‘건강ㆍ실용’ 키워드中, 다품종 소량전략 유효… 당국 경기부양책 기대차별화ㆍ바이어신뢰ㆍ인지도 강화 주력해야 KTC(한국섬유마케팅센터. 센터장 손상모)는 지난 12일 개최한
국제섬유신문   2015-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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