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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일본 소비자들의 눈높이 저격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안다르는 올해 첫 해외 오프라인 시장 전초기지로 일본을 선정하고,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달 22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이번 행사에서 검소한 소비생활이 몸에 밴 일본 소비자들이 안다르의 품질을 높게 평가해 지갑을 활짝 열었다. 현지 소비자들의 구매력에 힘입어 안다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행사 기간 동안 일 최대 100만엔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입점한 애슬레저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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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06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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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신규 유통가 중 스타필드 수원점에 특화매장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판매점을 넘어 브랜드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가장 주목을 끄는 곳이 있다.바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스타필드 수원점이다.안다르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신규 단독 매장을 이곳에 오픈한 가운데, 고객 경험을 극대치로 끌어올린 특화매장으로 구성해 입점객들의 적잖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안다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꾸려진 첫 특화 매장이다.안다르는 스타필드 수원점이 MZ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공간을 새롭게 구현하고, 다양한 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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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4.02.26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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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의 대규모 변신과 진화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메가스토어,그 중에서도 키즈 매장은 줄어든 출산율과 반비례 하는 거침없는 성장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대표적인 점포는 최근 개점이후 핫플레이스로 안착한 스타필드 수원점.이곳에서도 휠라 키즈가 역대급 규모의 체험형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며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어린이들의 명소로 등극해 주목을 끈다.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휠라 키즈(FILA KIDS) 스타필드 수원점을 체험형 메가스토어로 개점한 이후 괄목할 만한 매출과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글로벌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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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4.02.08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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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가 주최하며 국내 최대 패션축제이자 5대 패션위크로 성장중인 ‘2024 F/W서울패션위크’가 오는 2월 1일부터 닷새간 열린다.지난해보다 5주나 앞서 역대 가장 빠르게 개막하는 24 F/W 서울패션위크는 총 21개 브랜드 패션쇼가 두 개의 장소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15개) 아트홀’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6개)’로 나뉘어 패션쇼 런웨이를 펼친다.또한 총 68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페어인 ‘2024 F/W 트레이드쇼’는 약 300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가 초빙되는데, 이번 시즌부터 서울시는 전략적으로 이들의 바잉을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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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4.01.19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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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가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함께 첫 글로벌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한다.휠라(FILA)는 100년 넘는 스포츠웨어 역사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인 ‘FILA+(휠라플러스)’를 글로벌 론칭하에 동시에 세계적인 유명 스케이트웨어 브랜드 ‘팔라스(Palace)’의 설립자 레브 탄주(Lev Tanju)를 FILA+를 이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임명했다고 15일 알렸다. 휠라는 글로벌 무대에서 선보일 FILA+가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재정립해 나간다는 점에서 브랜드 역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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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4.01.15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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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프리즈 서울 오픈 일정에 맞춰 MCM이 글로벌 데릭터 사빈 브루너와 영국 출신의 잉카 일로리가직접 방한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갖고 MCM의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아트와의 콜라보 전시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를 표방하고 있는 MCM은 청담동에 위치한 MCM HAUS에서 숨(SUUM) 프로젝트(대표 이지윤)와 함께 오는 10월 22일까지 ‘MCM X 잉카 일로리(Yinka Ilori)’ 아트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이날 기자간담회에서 MCM의 GBCO(Global Brand and Commercial Off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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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3.09.18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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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론(COURONNE)의 변신이 주목을 끈다.코오롱FnC부문의 대표 가방 전문 브랜드 ‘쿠론’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과 리뉴얼 작업을 완성하고 국내 패션 잡화시장에서의 상위권 재탈환을 위한 도약을 알렸다.최근 서울 성동구 키르스튜디오에서 쿠론 23F/W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새롭게 변신한 쿠론의 모습을 공개한 가운데, 쿠론의 리브랜딩의 출발을 알리는 공간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올 하반기 ‘뉴클래식’과 ‘뉴트렌디’로 이원화 전개하는 쿠론은 이번 행사를 통해 ‘멘탈 스컬쳐(Mental Sculpture):를 테마로, 새롭고 압도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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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3.09.18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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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복 '모이몰른'이 글로벌 브랜드로 안착했다는 평가다.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중인 모이몰른은 자연친화적인 북유럽(스칸디) 스타일의 유니크한 브랜드로 차별화를 인정받으며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 진출 성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회사측은 “모이몰른의 북유럽 감성 디자인과, 우수한 퀄리티, 합리적 가격대 등은 전세계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이몰른만의 차별화된 강점으로 손꼽힌다.”면서 “4년차에 들어간 일본시장은 기존에 없던 신선한 브랜드이자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라는 평과 함께 괄목할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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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3.05.08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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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상트코리아를 떠나 야심찬 신규 브랜드 론칭을 준비해왔던 김훈도 사단의 첫 행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GBGH(대표 김훈도)는 그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2023 S/S 신규 스포츠 브랜드 ‘KALEG(칼렉)‘을 론칭한다고 알렸다. 데상트코리아를 성장시킨 주역이자 패션업계에서도 가장 실력있는 인물로 평가되는 김훈도 대표와 스포츠웨어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GBGH의 인력이 함께 완성시킨 첫 작품인만큼 브랜드 론칭을 공개후 업계의 반응은 뜨겁다.관련 업계는 물론 유통가의 눈가 귀가 모두 칼렉의 론칭에 관심이 쏠려있다.특히 그간의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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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3.03.13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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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 Paris)’의 유니섹스 스포츠 컬렉션 ‘클럽 드 파리(Club De Paris)’가 올 가을 국내 최초 론칭과 동시에 첫 단독 팝업스토어 마케팅이 한창이다.신세계 강남점 6층 이로 맨즈를 통해 2022 F/W 신상품과 함께 구·신관 연결 브릿지 공간에는 이로의 새로운 유니섹스 스포츠 캐주얼 ‘클럽 드 파리’의 팝업 스토어 공간이 세련된 연출로 구성, 내점객들의 관심을 집중받고 있다.‘클럽 드 파리’는 코오롱FnC 디자인팀과 ‘이로’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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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2.08.29 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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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ESG의 S 즉, Social에 방점을 둔 브랜드다.론칭과 동시에 국내 소도시와의 상생을 목적으로 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지속하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이기도 하다.이러한 로컬 프로젝트는 현지와의 더욱 끈끈한 협업을 통해 강화하는 한편, 상품에도 친환경 요소를 적용하여 지속가능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코오롱FnC는 에피그램이 하반기 지속가능성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친환경 국제인증 소재 사용을 크게 강화하고 로컬 프로젝트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알렸다.이번 시즌의 로컬 프로젝트는 강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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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2.08.2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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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 이슈 브랜드 – 슈퍼트레인㈜ ‘왁(WAAC)’글로벌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일본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인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 최근 국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이색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외 MZ세대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어 화제다..몬스터, 코카콜라, BT21등 지속적인 협업 라인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상품력을 공개해온 왁은 올들어 전 세계인들의 두터운 마니아를 보유한 일본 산리오 사로부터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아 ‘헬로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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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2.05.12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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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덴티티와 디자인 미학이 융합된 의류, 슈즈, 액세서리 포함 탑투토(Top to Toe) 컬렉션 선봬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그래픽을 중심으로, 와이프로젝트 특유 디자인 가미해 독창적인 스포츠 스트리트웨어 제안 … 15일 의류 및 액세서리, 내달 6일 신발 순차 출시컬렉션 론칭 기념 오는 24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서 스페셜 팝업존 운영 전 세계 패션피플이 선망하는 화제의 브랜드 '와이프로젝트(Y/Project)'와 휠라가 만나 크리에이티브의 정수를 선보인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프랑스 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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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2.04.18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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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연말 바이어가 뽑은 2022 유망브랜드로 손꼽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경쟁력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지난해 2월 작업자를 위한 최적의 신소재인 아라미드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출시해 각광받고 있는 ‘볼디스트’는 방탄복으로 사용되는 소재의 강점을 살려 작업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쉴드’ 컬렉션 강화로 정비사나 엔지니어를 위한 최적의 상품을 출시했다.나아가 FR라인과 하이-비저블 라인을 추가 출시하여 쉴드 컬렉션을 완성해가고 있다.‘FR 라인’은 Flame-Resistant라는 뜻으로, 불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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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2.03.31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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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지오인터내셔날(대표 송지오)이 2022 추동시즌 디자이너 감성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지오송지오(ZIOSONGZIO)’를 본격 론칭한다.라이센싱 판매 계약이 완료되는 오는 7월부터 송지오인터내셔날에서 메가폰을 잡아 전개되는 이브랜드는 기존 29년 남성복 헤리티지 컬렉션 ‘송지오옴므’에 이은 야심작으로 디자이너 감성의 정교한 테일러링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캐주얼이 공존하는 ‘네오 아방가르드(Neo Avant-garde)’를 지향한다.주요 타깃은 24세부터 38세까지 영마인드의 남성으로 이들은 가치 소비와 다름에서 새로움을 찾는 자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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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2022.03.24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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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소비자들의 두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코오롱FnC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테니스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기존 럭키마르쉐는 스웨트 셔츠, 데님 상품 등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 구성을 통해 하이 퀄리티 캐주얼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를 집중 공략해왔다. 2022년에는 한 단계 나아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없앤 스포티 캐주얼웨어인 ‘럭키 르 매치(LUCKY LE MATCH)’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애슬레저 상품군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럭키 르 매치’ 컬렉션은 테니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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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2022.03.17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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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잘 알려진 '듀베티카(DUVETICA)'의 이번 2022 S/S 컬렉션은 MZ세대를 공략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대 전환을 한눈에 보여준다.최근 이탈리아 보그팀과 함께한 2022년 봄 여름 캠페인을 공개, ‘GOLF CREW’를 컨셉으로 이탈리아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최근 국내에서 인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액티비티로 자리매김한 ‘골프’의 라이프 무드를 동시에 담아내 주목을 끈다.이탈리아 남부의 고급 빌라 저택에서 크루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모델들의 모습을담은 화보속에는 듀베티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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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2022.03.16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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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초 구원투수로 투입된 정구호 김정미 사단이 진두지휘한 ㈜인디에프의 신규 브랜드 4개가 9월 밀레니얼 젠더리스 브랜드 ‘컴젠’을 필두로 속속 런칭 준비를 마치고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인디에프는 지난 9월 27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구 바인드 매장)내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컴젠이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한 가운데, 이달들어 40대 브랜드 제이코와 고가 럭셔리 여성복 존스가 신규 런칭을 기다리고 있다.또한 인디에프의 숙원과제인 테이트의 대대적인 리뉴얼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올해만 4개 브랜드 잇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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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1.10.01 2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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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표 중견 패션기업 ㈜데무의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7-13번지.강남 번화가에서도 조용하고 쾌적한 주택가와 맞닿은 선릉로에 위치한 이 건물 1층에 지난 6월 새롭게 문을 연 ‘B3713’이 최근 강남의 새로운 명소로 부곽 되고 있다.청담동 37-13번지의 지명을 딴 이 곳 ‘B3713’은 노르딕(Nordic) 퀴진(Quisine).즉, 북유럽의 건강한 자연의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더불어 ㈜데무의 올 가을 신규 컨템포러리 캐주얼 ‘B3713’이 한 공간에 구성된 곳이다.싱그러운 나무와 풀냄새가 가득한 미니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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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1.07.09 1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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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라이브, 자사몰 등 온라인 채널 강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끈 이앤씨가 하반기 유통별 세부 특화 전략을 통해 M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를 충성고객층으로 흡수한다.지난 해부터 온라인 시장에서 매출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 여성 영캐주얼 대표 기업 이앤씨는 코로나 이후 바뀐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소비자가 가장 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하반기부터 채널에 맞게 제품을 특화시키는데 주력한다고 알렸다.이는 급변하는 구매 패턴 환경과 다양한 채널별, 타깃 연령층별 우수 고객 확보를 하기 위한 중장기적, 선제적 전략이라는 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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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1.07.07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