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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Hot 브랜드] 명불허전 기능성 소재 ‘레전드’… 연구·개발은 ‘~ing’
방풍·방수·투습 비교불가76년 출시이래 줄곧 1등활용도 따라 3개 제품군연매출 10%는 R&D투자 고어텍스 소재는 오늘날 아웃도어 신화의 밑거름이 된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방수성’과 ‘투습성’이라는 상반된 특성을
국제섬유신문   2016-07-25
[New&Hot 브랜드] ‘아벡모토’ 프랑스가 인정한 놀라운 브랜드
런칭 3년차, 글로벌 무대 빠른 완판 행진프랑스, 이태리, 스위스, 일본, 대만 수출국내 백화점 이어 면세점 입점 디자인, 컬러, 소재, 가격, 브랜드 고유성까지 뭐하나 빠지는 게 없다.런칭 3년차라고는 믿기 어려
국제섬유신문   2016-06-27
[New&Hot 브랜드] [포커스]중국 여성들 “사랑해요 한국산 순면 생리대”
높은 가성비, 한류 바람타고 점유율 급증지난해 시장 88억 달러 규모 가파른 성장현지제품 발암물질 등 검출 소비자 불신“3~4선 도시, 전자상거래 등 공략해볼만”중국의 생리대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 한국 업체들의 관심이 요구된다고 KOTRA 우
국제섬유신문   2016-04-25
[New&Hot 브랜드] Frontier - 전용진 와이드앵글 본부장
백화점·가두 틈새공략 적중올해 140개점 650억 전망F/W 디자인·여성·다운 집중내년 고어텍스 제품군 선봬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와이드앵글(W.ANGLE)’이 골프 시장의 부활을 견
국제섬유신문   2015-06-29
[New&Hot 브랜드] 페세리코 ; 컨템 불패신화 잇는다
LAUNCHING 1962년 이탈리아 베네치아CONCEPT 데일리 럭셔리 캐주얼AGE 20대 후반~ 40대 MAIN ITEM 블라우스·니트·팬츠 등 지난 수년간 만성화된 불황과 이에 따른 불안감은 소비심리를 급속히 경직시키고 있다. 특히 사치재로 분류
국제섬유신문   2015-03-31
[New&Hot 브랜드] 엠리밋, 젊은 감성으로 메트로 아웃도어 ‘성장판’ 연다
밀레의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Limited)’이 성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지난해 5월 부산 롯데에 첫 매장을 오픈한 첫 해 250억원의 매출로 가능성을 확인했다면, 올해는 그 보다 100% 신장한 500억원으로 시장 안착의 해가 될 전
국제섬유신문   2014-10-20
[New&Hot 브랜드] <화제의 기업> (주)바이와이제이 '나인걸'
백화점 최초 팝업스토어 월 2억 신화 주역 한국 넘어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몽골 진출24일 글로벌 사업설명회서 "4년내 100개점 오픈 " 온라인으로 눈 쇼핑하고 클릭만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는 ‘온-오프 연동 시스템’ 판매 방
조정희 기자   2014-09-29
[New&Hot 브랜드] “발이 다르면 등산화도 달라야 한다”
이제 내 발 모양에 따라 등산화를 선택하는 맞춤형 시대가 왔다.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는 2014 가을시즌 신상품으로 발 모양에 맞게 선택하는 3가지 ’다이나믹 하이킹’을 출시
국제섬유신문   2014-08-18
[New&Hot 브랜드] 웰크론한텍 폐식용유로 연료 개발
에너지기술硏, 현대오일뱅크 등 공동참여이영규 회장 “세계 바이오디젤시장 공략”웰크론한텍(회장 이영규)이 폐식용유 등 생활폐기물을 바이오디젤로 만드는 기술 개발에 나선다. 산업용 플랜트 전문기업인 웰크론한텍은 지난 7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 중인 ‘미활
국제섬유신문   2014-08-11
[New&Hot 브랜드] 일진그룹 패션사업 진출한다
SPA ‘조 프레시’ 새달 런칭‘디자이너브랜드’로 차별화 부품소재 전문기업인 일진그룹이 패션사업에 뛰어들었다. 일진그룹은 패션부문 자회사 ‘오리진앤코’를 설립하고 신임 대표이사로 남기흥 전 금강 브랜드 부문장을 선임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오리진앤
국제섬유신문   2014-04-28
[New&Hot 브랜드] 中 빠링허우<80년 이후 출생> 부모들 안전제품은 비싸도 산다
중국산 제쳐두고 비싼 유럽산 선호…‘안전’ 때문KOTRA 무역관 “아동용품시장 새 블루오션 부각”시장 선도 브랜드 없어 韓 신규브랜드 진출 유리중국이 최근 몇 년 새 높은 성장률을 나타내면서 국민 소득이 향상됨에 따라 섬유 패션용품 시장에
국제섬유신문   2014-04-28
[New&Hot 브랜드] <한수 배워볼까> ’시에로‘ 先 마케팅 화제
드라마 끝났지만 브랜드 인기 급상승 런칭 전부터 유통가는 물론 일반인들의 관심과 조명을 받아온 신규브랜드 ‘시에로(siero)’.지난 2월 한 달간 이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 등 주요 상권에만 20개점을 오픈했다.롯데백화점
조정희 기자   2014-03-07
[New&Hot 브랜드] 이랜드 11번째 SPA ‘스탭’ 론칭
명동 1호점 오픈 북유럽 감성 담은 모던 SPA북유럽 감성의 모던한 SPA 브랜드를 표방하는 이랜드의 11번째 SPA 브랜드 ‘스탭(STAFF)’이 4월 명동에 첫 매장을 연다. 이랜드그룹(회장 김성수)은 모던 SPA 브랜드 ‘스탭’을 오는 4월 새롭
조정희 기자   2014-03-03
[New&Hot 브랜드] 시각장애인 위한 스마트슈즈 개발
방향전환 보행지점 등 감지가능…이달 판매시각장애인을 위한 세계 최초 스마트 슈즈 ‘리 챨(Le Chal)’이 나왔다.웹사이트 www.postscapes.com에 따르면 인도 엔지니어 ‘크리스피안 로렌스(Krispian Lawrence)’와
국제섬유신문   2014-03-03
[New&Hot 브랜드] LG패션, 英스트리트캐주얼 ‘슈프림비잉’ 론칭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영국의 스트리트 캐주얼 슈프림비잉(Supremebeing™)을 국내 런칭했다.1999년 영국 캠프리지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평등하지만 개인의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디자인을 연구하며, 스케이트 보드
조정희 기자   2014-02-24
[New&Hot 브랜드] 소치 동계올림픽 마케팅 효과 수혜자는?
휠라, 런던올림픽 이어 연속 후원사 선정3000억 홍보효과 국내 톱 패션사들 울상 전 세계 국민들의 눈과 귀가 쏠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자국의 선수들이 금메달을 딸 때마다 누구보다 쾌승을 부르는 기업들이 있다.바로 올림픽 공식후원사들이다.올림
조정희 기자   2014-02-17
[New&Hot 브랜드] ‘맏형’ 현대百 한섬 명품으로 키운다
자체 편집숍 브랜드 ‘톰그레이드…’ 3월 佛 진출2011년 인수후 매출 부진…정지선 회장이 처방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이 계열사인 한섬에 공들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한섬을 명품기업으로 육성해 핵심 성장동력으로 만든다는
국제섬유신문   2014-02-17
[New&Hot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랩 시리즈 손잡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와 함께 ‘발렌타인 인 뉴욕’ 행사를 벌인다. 뉴욕 태생 두 브랜드가 상대 브랜드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 최근 패션과 뷰티에 관심을 더하고 있는 20
조정희 기자   2014-02-10
[New&Hot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코오롱스포츠가 모바일 커머스를 시작한다.코오롱스포츠는 지난 1일 기존 운영하던 모바일웹을 리뉴얼해 상품정보는 물론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기능을 추가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모바일웹(m.kolonsport.com)은
국제섬유신문   2014-02-10
[New&Hot 브랜드] 개성공단 의류공동브랜드 뜬다 '시스브로'
‘메이드 인 피스’이미지 제고…수출확대 발판개성공단에 입주한 의류기업들을 중심으로 추진중인 개성공단 의류공동브랜드 ‘시스브로(SisBro)’가 오는 4월 론칭된다. ‘시스브로’는 Sister+Brother의 합성어로 ‘남남북녀’의 의미다.
국제섬유신문   2014-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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