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 '럭키 르 매치 ' 컬렉션 에슬레져까지 확장

MZ세대 소비자들의 두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코오롱FnC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테니스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기존 럭키마르쉐는 스웨트 셔츠, 데님 상품 등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 구성을 통해 하이 퀄리티 캐주얼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를 집중 공략해왔다. 2022년에는 한 단계 나아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없앤 스포티 캐주얼웨어인 ‘럭키 르 매치(LUCKY LE MATCH)’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애슬레저 상품군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럭키 르 매치’ 컬렉션은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코트와 필드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산뜻한 컬러와 실용적인 디자인은 테니스를 비롯, 다양한 필드 스포츠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럭키마르쉐 만의 유니크한 컬러 블로킹과 쿨한 그래픽이 만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유니폼 수트, 보일러 수트, 후드 집업, 피케 티셔츠, 스트라이프 드레스 등의 스타일로 선보인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를 통해 테니스 라인을 선 발매한 결과 피케셔츠, 플리츠 스커트, 니삭스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오르는 등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며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운동을 즐기면서 스타일까지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스포츠 룩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테니스와 사랑에 빠진 럭키마르쉐가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 ‘럭키 르 매치’는 코오롱몰과 럭키마르쉐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코오롱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텀블러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럭키 르 매치’ 에디션으로 만든 생수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