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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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태평양물산, 의류 OEM 수출 선전
1분기 매출 1931억, 영업적자 9.5억수주 증가ㆍ생산성 개선…적자 폭 감소 의류 제조 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은 올해 1분기 매출 1931억원, 영업적자 9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
국제섬유신문   2018-05-18
[유통] 파주 제2 개성공단 예단 ‘금물’
-개성공단 재개와 별개 아직 실현성 없는 억측 불과-북측 인력 출퇴근 이상론 불과, 개성공단 임금체계 붕괴-통일 동산 인근 개성공단 복합 물류단지 조성은 급물살 탈 듯남북 정상의 4.27 판문점 선언에 이어 6.12 북미 정상회담이 임박한 분위기를 타
국제섬유신문   2018-05-14
[유통] K뷰티 홀세일 플랫폼 ‘린든’, 미국 수출길 연다
월 1~2천불이면 현지 물류·유통부터 마케팅까지 한번에 월마트·아마존 등 대형 컴퍼니 오더, OEM 수주 서비스도 품질과 가격 모두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K-뷰티 제품도 이제 미국을 비롯한 북미 시장과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
국제섬유신문   2018-05-09
[유통] ‘빅4’ 벤더 어닝 쇼크 ‘충격’
-승승장구 의류벤더 매출 늘었지만 영업이익 반 토막-영원· 세아· 한세· 한솔 중 영원만 유일하게 증가-세아 영업이익 44% 감소, 한세 31%↓ 한솔 65%↓-작년 경영실적, 바이어 값 후려치기, 환율 쇼크 직격탄 그동안 매년 실적
국제섬유신문   2018-04-16
[유통] 정부 상대 영업권 손실 ‘손배소’
-개성공단 폐쇄 “고정· 유동자산 보상으로 끝나지 않았다”-6개 기업 앞장, 기업의 생명줄 영업 손실 배상소송-고정 유동자산 보상 끝났지만 거래선 잃어 줄도산 위기-해당 기업 폐쇄는 통치권 인정, 민강기업 재산피해와 별개 개성공단 기업인 중 일부가 선
국제섬유신문   2018-04-16
[유통] 中, 5월 1일 증치세율 1% 인하
제조업, 기존 17%→16%, 기타 11%→10%로 조정中 첨단제조업 육성…로컬ㆍ외자기업 동일 적용중국 국무원은 오는 5월 1일 증치세(增値稅)를 1%p 인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KOTRA 베이징무역관에 따르면 한국의 부
국제섬유신문   2018-04-16
[유통] 시노코리안,K-뷰티 ’월드더마’ 플랫폼 중국시장 공략
중국 유아동 플랫폼인 테바글로벌(맘스베베)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중국유통 전문가인 박영만 대표가 최근 중국시장(SINO)와 한국시장(KOREAN)간에 글로벌 경쟁력이 있는 상품과 컨텐츠를 발굴하고 개발하여 중국과 거래를 연결하는 플랫폼 스타트업 (주)
국제섬유신문   2018-04-09
[유통] 中 패션 유통시장 뚫는 방법은?
패션산업硏, 24일 섬유센터 K-컨텐츠 세미나양대준 등 中 패션 전문가 주제발표ㆍ토론회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주상호)은 오는 24일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글로벌 K-컨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중국의 패션산업은 IT와 모바일을 기반으로 끊임
국제섬유신문   2018-04-09
[유통] 국동, 공격경영 전략 ‘명중’
-印尼에 올해 또 500억 투입 40개 라인 증설 -기존 70개 라인 포함 올 연까지 총 110개 라인 가동-해외 거래선 오더 쇄도 수용, 산삼 배양근 바이어 사업도 중견 의류수출벤더인 국동(회장 변상기)이 거래 바이어의 급증하는 오더 증가에 부응하기
국제섬유신문   2018-04-02
[유통] 백화점· 마트 수수료 여전히 높다
-중기중앙회, 500개社 조사-절반이 "불공정거래 경험"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납품하는 중소기업들은 여전히 수수료 때문에 가장 힘들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29일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납품 중소기업 500개사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유통업
국제섬유신문   2018-04-02
[유통] '빅3' 올 수출 폭풍 성장
-의류벤더 넘치는 오더 소화 못 해 반납 ‘즐거운 비명’-세아, 단일기업 최초 20억 불 달성 대기록-한세· 한솔 ‘빅3’ 올 수출 수직상승 14억 불 달성-해외 대규모 소싱공장 캐퍼 부족 매머드 공장 신증설 해외에 대규모 의류 소싱공장을 운영하고 있
국제섬유신문   2018-03-26
[유통] 광림통상 법정관리 개시 결정
-법원, 3월 14일자 법정관리인에 윤광호 회장 선임-윤 회장, “물의 일으켜 죄송” 정상화로 보답 다짐-‘포에버21’ 등 주거래선과 지속적인 파트너쉽 강조 중견 의류수출벤더인 광림통상에 법정관리 개시 결정이 떨어졌다.서울지방법원 회생법원은 광림통상
국제섬유신문   2018-03-26
[유통] ‘타겟코리아’ 한국사무소 폐쇄
-타겟 소싱사무소, AMC 때부터 반세기 만에-월마트· 갭 이어 타겟까지 대형 바잉오피스 철수월마트에 이어 미국의 2위 유통업체인 타겟의 한국소싱사무소인 타겟코리아가 오는 6월 8일까지 문을 닫는다.한국의류벤더들로부터 연간 10억 달러 규모의 의류제품
국제섬유신문   2018-03-26
[유통] 섬개연, 현대홈쇼핑과 MOU 체결
대구경북 지역 중소기업 위한 시험분석 지원품질교육ㆍ공동 R&D 연계 추진 등 상생 협력한국섬유개발연구원은 지난 20일 현대홈쇼핑과 ‘시험분석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두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업무 협조 체계를 구축, 현대홈쇼핑 1, 2차 협
국제섬유신문   2018-03-26
[유통] 센트온, 국내 최초 영화관 CI향 개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함께 CI향기를 개발하여 메가박스 프리미엄 상영관 ‘더 부티크’에 국내 영화관 최초 CI(Corporate Identity) 향기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전국 메
국제섬유신문   2018-03-14
[유통] LCL 스케줄 조회 시스템 출시
트레드링스, 수출입 소량 화물 특화 서비스수출입 물류 마케팅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수출입 물류 전문기업 트레드링스(대표 박민규)가 소량 화물에 특화된 빅데이터를 적용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4차 산업혁명 수출입 물류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국제섬유신문   2018-03-12
[유통] 원산지 속이는 ‘라벨갈이’ 근절시키자
지난 23일 동대문서 정부ㆍ업계 합동 캠페인“일회성 행사 넘어 이번 기회 원천 봉쇄를” 국내 봉제 업계가 원산지를 속이는 ‘라벨갈이’에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전면전을 선포하고 나섰다.지난 23일 정부와 업계 대표 5
국제섬유신문   2018-02-26
[유통] ‘항공화물 스케줄 정보 시스템’출시
트레드링스, 빅데이터로 수출입 업체 적극 지원국내 물류업체 마케팅 위한 다양한 서비스 준비수출입 물류정보 전문기업 트레드링스(대표 박민규, www.tradlinx.com)는 국내 최초로 실시간 항공 물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항공 화물 스케줄 정보
국제섬유신문   2018-02-12
[유통] 252코스메틱 '닥터빈', 명동 신세계 면세점 입점
252 컴퍼니㈜(대표 김봉준)이 프리미엄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252 코스메틱’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25세의 아름다움을 52세까지’ 의미를 갖고 있는 252코스메틱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자리잡은 매장에서 보어팩
국제섬유신문   2018-02-01
[유통] 생산시설 있어야 조달시장 참여
납품 규모별 기술인력 기준 입찰제 확대10억 이상 50명…5천만 미만 3.4명 차등 연간 총 2370억원에 달하는 섬유제품 조달시장에서 생산시설이 없이 하청 생산하던 ‘무늬만 제조업체’가 퇴출된다.조달
국제섬유신문   2018-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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