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어린이들의 놀이터’ 판매점 벗어나 즐길거리 가득
역대급 체험형 매장 뉴 메가스토어 마켓 개척'

유통업계의 대규모 변신과 진화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메가스토어,

그 중에서도 키즈 매장은 줄어든 출산율과 반비례 하는 거침없는 성장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표적인 점포는 최근 개점이후 핫플레이스로 안착한 스타필드 수원점.

이곳에서도 휠라 키즈가 역대급 규모의 체험형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며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어린이들의 명소로 등극해 주목을 끈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휠라 키즈(FILA KIDS) 스타필드 수원점을 체험형 메가스토어로 개점한 이후 괄목할 만한 매출과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빅 브랜드 등 내로라하는 키즈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성과다.

휠라 키즈의 체험형 메가스토어는 스타필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로, 26일 공식 오픈일부터 3일간은 일평균 500명씩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오픈하자마자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실제 매출도 24일 사전 오픈일부터 5일간 3200만 원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7m 대형 LED 스크린 보며 VR 테니스 경기 진행하는 ‘휠라더매치’,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즈로 운동화를 꾸미는 ‘꾸미스튜디오’ 등 즐길거리 강화

휠라키즈 스타필드 수원점 메가스토어 입구 전경
휠라키즈 스타필드 수원점 메가스토어 입구 전경
’,휠라키즈 메가스토어에 마련된 체험공간.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즈로 운동화를 꾸미는 ‘꾸미스튜디오’ 등 즐길거리가 가득해 인기다.
’,휠라키즈 메가스토어에 마련된 체험공간.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즈로 운동화를 꾸미는 ‘꾸미스튜디오’ 등 즐길거리가 가득해 인기다.
휠라키즈 체험형 공간에 꾸며진  7m 대형 LED 스크린 보며 VR 테니스 경기 진행하는 ‘휠라더매치
휠라키즈 체험형 공간에 꾸며진  7m 대형 LED 스크린 보며 VR 테니스 경기 진행하는 ‘휠라더매치

 

 ‘체험형 어린이들의 놀이터’ 메가스토어 지난달 24사전오픈 직후 3일간 일평균 500명 방문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의 이른바 키즈 핫플로 인기를 끌며 괄목할만한 매출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데는 아이들의 체험형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매장 구성이 큰 역할을 했다. 7m 대형 LED 스크린을 보며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휠라더매치'와 구매한 신발을 블링블링한 비즈로 꾸며 나만의 특별한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꾸미스튜디오'를 구성해 매장을 아이들이 꼭 한번 들러야 하는 명소로 만들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VR 테니스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고, 아이들이 ‘꾸미스튜디오’에서 운동화 비즈 꾸미기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쇼핑을 즐긴 부모님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휠라 키즈 메가스토어는 단순한 매장의 기능을 넘어 기존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했다”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친화적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 기념행사도 지속중이다. 스타필드 수원 휠라 키즈 구매시 양말, 보조백, 패스포트백, 고급 실내화 등을 선물도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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