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9)
브랜드명 린전(rinjeon)
조닝 여성복
컨셉 전체적인 브랜드 컨셉인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나타내는데 중점
고급 원단과 고급 봉제로,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찾는 30~40대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옷들을 제공합니다. 타 브랜드에서는 고가의 의류에만 사용하는 소재들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공을 합니다.
경쟁력 원단을 보는 눈이 남들보다 뛰어 나다. 그와 동일하게, 좋은 원단을 저렴하게 얻는 루트를 알고 있어, 수입 원단들을 타사에서는 가질수 없는 가격으로 다양하게 가져와, 좀더 높은 품질의 옷들을 만들수 있다. 또한 패턴을 직접 하여, 우연한 드레이핑에서 나오는 핏들로 타 브랜드에선 볼수 없는 스타일들을 제작하고 있다.
가격·소비층 3040, 스커트: 15만원~25만원, 바지: 15~20만원, 원피스: 16만원~29만원
활동 경기니트패션쇼, 양주패션페스티벌, 홍콩센터스테이지
유통전략 SSF몰, 자사몰, 네이버디자이너윈도, 양주패션페스티벌플리마켓, 경기니트패션쇼플리마켓
시제품 생산 폼이니, 에스아이텍스
GFCS 입점 후 많은 국가 사업에 참여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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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