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0)
브랜드명 RedMeteor 레드미티어
조닝 구두
컨셉 레드미티어(붉은 유성) | 우주에서 지구로 날아온 새로운 스타일과 디자인
경쟁력 떨어지는 유성을 보면서 소원을 비는 것처럼 우리는 고객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신발을 만들기 시작. "우리의 신발은 고객님 들에게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가져다 드립니다"맞춤 제작, 다양한 디자인, 패션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지속.
가격·소비층 중심가격대 :30만원대 메인타깃: 30대 중반
활동 홍콩센터스테이지, SFW트레이드쇼, 패션코드, 신발협찬(SETSETSET서울패션위크), 슬링스톤신발협찬(10월), 만지 신발협찬(10월), CHIC
유통전략 29CM, 무신사, 네이버디자이너윈도우, 아이디어스, 2.3.0
시제품 생산 신화통상
GFCS 입점 후 "다양한 컨설팅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 개선을 통한 매출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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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