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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기┃이현규┃WORN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3)
조정희 기자  |  silky2@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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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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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명: WORN

조닝: 가방

컨셉 1)TOITTBAGS: 지붕이라는 뜻의 'TOIT'는 건물의 건축학적인 요소를 컨셉으로 가방의 형태는 gabled roof(박공지붕)의 형태에서 착안했다.

2) SUPERPIECE: 수퍼피스는 그동안 볼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조립식 가방, 블럭장난감과 프라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이 독특한 조각들은 우리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고정관념을 허물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컬러조합으로 원하는 모든것들을 만들수 있다.

경쟁력 디자인의 쉐입뿐 아니라 프린팅과소재의 대부분을 모두 각각 디자인한다. 공장과 긴밀한 협업과 개발자들과의 협업 모두 수년간 끈끈한 관계속에서 탄생했다. 상품 구매후 고객 호응이 매우 높은 배경은 기초가 탄탄한 상품을 만들면서도 퀄리티 대비 가격경쟁력이 우수하기 때문.  실험적 독창적 디자인과 많은 시간을 다듬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가격·소비층 슈퍼피스:8만9천원~28만원, TOTIT: 20만원대,  20대 후반~30대

활동 패션코드 BLA XIII 가방협찬, GN SETSETSET 가방협찬, 홍콩센터스테이지, CHIC 상하이, MIPEL밀라노

유통전략 슈퍼피스 AK&홍대입구점, 네이버디자이너윈도, 홍콩(NJLIDIA), 중국 광저우(ENJOY), 밀라노(FLWFASHION) 경기도주식회사, flowerfashion, COMO Italy,

시제품 생산 천성피활, 레더에펠, 인토토

GFCS 입점 후 트랜드와 나의 자아에서 발견했던 디자인을 주로하던 전과는 달리, 경기창작스튜디오 입점후 좀더 대중적이고 트랜디한 디자인을 하게 됐으며, 소비자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재 투자자 두분과 경기도 베이스 법인회사를 새로 만들어 비즈니스에 집중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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