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4)
브랜드명 더 블라디 스튜디오(THE BLAH.D STUDIO
조닝 여성복
컨셉 그냥 흘려버릴수 있는 사소한 것들, 가치없는 것까지도 귀담아 새로운 메시지로 블라디만의 감성으로 이야기하고자 만들어진 디자이너 브랜드.
경쟁력 맞춤제작과 다양한 디자인 통해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여성미를 강조하는 디자인이 강점. 클래식 베이스 최소한의 디테일로 최대한의 아름다움을 만들며, 강한 여성의 향기로 블라디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가격·소비층 "중심가격: 10만원~30만원대, 소비층: 20대후반~ 40대초반
활동 서울패션위크트레이드쇼, 패션코드, 양주패션페스티벌, 강남패션페스티벌, CHIC
유통전략 디셉트, 온라인자사몰
시제품 생산 대광레이스, 패션터치
GFCS 입점 후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폭을 넓혔다. 많은 전시회 참여로 여러 바이어들을 상대하면서 시장을 알아가는데 큰 도움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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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