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7)

브랜드명 와이리로버(WHY-RI-ROVER)

컨셉 WHY: 모든것에 호기심을 갖고 새로운 감성을 만들어가는  +ROVER: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정신의 방랑자라는 의미

+RI : 디자이너 고우리의 이니셜 =와이리로버.
2019 F/W 시즌 'ILLUSIONIST'를 컨셉으로 환각속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인 이미지를 와이리로버 특유의 캐주얼한 시선으로 끌어내어 러블리하면서도 유니크한 룩.

경쟁력 커머셜하게 풀어내더라도 와이리로버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선보인다.

가격·소비층 티셔츠 4~7만원대, 원피스 8~12만원대, 아우터 15~25만원대.  20대 초중반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이 메인 타깃

활동 경기니트패션쇼, 홍콩센터스테이지, 양주섬유패션위크, 양주패션페스티벌, 광저우 패션위크

유통전략 네이버디자이너윈도, W컨셉, 무신사, 29CM, 자사몰, SSG, 양주플리마켓, 경기니트패션쇼플리마켓, 하이서울쇼룸플리마켓, 홍콩센터스테이지 B2C

시제품 생산 BTJ2030 , 우원UMF, 조이앤페브릭, 비전텍스, 누리텍스, 선형상사

GFCS 입점 후 해외 인플루언서 등 수차례 해외 마케팅 지원 도움을 받았다.  판매나 브랜드 인지도 상승시키는 국내 마케팅 위주의 지원도 필요.
 

와이 리 로버(WHY-RI-R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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