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2)

브랜드명 컨벡소 컨케이브

복종 남성복

컨셉 지속가능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기반의 여성이 탐하는 남성복을 테말로 여성보다 더 멋을 부리며 사회적으로 남자답지 못하다는 지탄을 받으면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던 중세 유럽의 로맨틱한 멋쟁이를 이 시대로 불러온다

경쟁력 친환경원단을 개발하고 업사이클이 가능한 원부자재를 다양한 요소에 사용하며 아틀리에 방식의 시간과 공을 들여 정성을 담은 제품을 지속가능한 패션으로 디자인한다.

가격·소비층 "아우터 20~40만원/ 티셔츠 5만원~10만원/ 팬츠 7 ~14만원   소비층: 30대 초중반, 지속가능 패션을 생각하는 윤리적 소비층

활동 "패션코드, 부산국제섬유패션전, 경기니트패션쇼, 양주섬유패션위크, 양주패션페스티벌, ROOMS JAPAN

유통전략 "자사몰, 네이버디자이너 윈도, TRENSHOW, 3NY(뉴욕), AK PLAZA, 2.3.0, 하이서울쇼름 GFCS쇼룸, 4ourt "

시제품 생산 간송텍스타일, 강길텍스타일, ㈜정연, 한국섬유소재연구원, 패션터치

GFCS 입점 후 독립브랜드로 진출하기 힘든 해외 전시회 참가지원이 가장 큰장점이다. 디자이너간 네트워킹을 통한 온-오프라인 몰 입점 및 생산처교류, 우수한 경기도 및 양주시 원단의 홀용르 통한 시제품 개발로 매 시즌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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