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1)

브랜드명 누퍼(NUPER)

조닝 유니섹스

컨셉  "누퍼(NUPER): 옛날 고서들속에서 새롭고 즐거움을 찾는 사람 NEW, PERSON의 조합  한국문화속에 있는 다양한 의미있는 이야기들을 컨셉으로 표현해내는 브랜드다.
2019FW 컨셉은  오래된 우리의 상처들 즉, 예전 우리나라의 낡고 힘들었던 시절을 표현

경쟁력 디자인과 소재는 한국문화인 역사, 건물, 의복, 소설, 현시대상황 같은 모든것에서 영감을 받아서 포인트로 진행. 주로 의복의 디테일을 포인트로 진행해왔지만 앞으로는 문화 속에있는 의미의 주제를 포인트로 커머셜한 제품들을 진행.

가격·소비층 중심가격대: 4만원대 타깃에이지 20~35 / 주소비층 27~28세

활동 20S/S패션코드, 양주섬유패션위크, 양주패션페스티벌, 중국광저우패션위크

유통전략 네이버디자이너윈도, 무신사, 와디즈, 하이버, 경기니트패션쇼플리마켓, 양주패션페스티벌플리마켓, 양주섬유패션위크플리마켓, 2020 S/S패션코드

유통전략 한지물산, 세진텍스, 다원텍스

GFCS 입점 후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후 다른 디자이너들과 교류를 통해 새롭고 수많은 정보들을 알수 있어서 발전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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