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8)

컨셉 Accent & Extra ordinary ,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 우리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환경과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리서치 하면서, 역사적인 흐름과 문화에 나오는 여성들의 스타일과 철학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경쟁력 자체적으로 텍스타일과 패턴을 제작하여 컬렉션을 만드는데 모든 컬렉션의 이름이 도시의 이름이다.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가격·소비층 타겟 : 20~40대 여성, 중심가격대:  20만원~50만원

활동 경기니트패션쇼전시, 양주패션페스티벌, 양주섬유패션위크, 홍콩센터스테이지

유통전략 LF스퀘어 플리마켓, 자사몰, 네이버, 가치공간 플리마켓, 인스타그램 개인판매, 패션크로스오버런던, 29CM, 3NY

시제품 생산 파구스, 하나텍스

GFCS 입점 후 입점하기전에는 브랜드 창업이라는것 자체가 멀게 느껴졌는데 일년이 지나고나니 경험도 많이 쌓은것같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를 들어오면서 시작을 하게되서 창업초부터 좋은 기반을 다질수있는기회라고 생각한다.

Acente

관련기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