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2020 대한민국섬유소재품질대상]

고밀도-초경량 나일론 직물 美 · 유럽서 각광

손상모 대표이사 회장

명성의 하이렉스(HIREX) · 코렉스(COREX)가 ㈜현대화섬(대표 손상모)의 존재감을 또다시 과시했다. 고급 재킷 · 아웃도어용 특수 나일론 직물 전문 메이커인 현대화섬의 기능성 섬유 하이렉스(HIREX) · 코렉스(COREX)가 2020년 나일론 직물 부문 섬유 소재 품질 대상을 연속 수상하면서 혼방나일론 부문 정상의 위치를 고수한 것이다.

HIREX · COREX는 7D, 10D 등의 세섬도 원사를 이용해서 만든 고밀도 초경량 제품으로 탁월한 착용감과 촉감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2001년 상표등록을 한 뒤 20년간 롱런하고 있다. HIREX · COREX는 바람막이 재킷, 다운재킷, 패딩점퍼 등에 적용하면서 수출 및 내수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손상모 회장은 ‘혁신과 도전으로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경영이념으로 첨단 최신 설비로 최고의 품질을 만드는 데 전력투구하고 있다. 나일론 폴리에스터 복합 직물, 교직물 등 고급 기능성 직물이 미주와 유럽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올리고 있는 것도 기술력과 첨단설비에서 나온 것이다.

대구와 경북 왜관, 성주, 영천 공장에 최신 에어젯트직기 135대와 워터젯트직기 105대 등 240대 규모의 최신형 혁신 직기를 가동하고 있으며 성력화 시설 확충을 위해 최신 직기를 중단없이 증설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