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부문 (주)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독보적 기술력 '난공불락' 세계 최강 아웃도어 명성

2024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의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분야의 영예의 수상자는 (주)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수상한다.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는 ‘노스페이스’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브랜드이자 세계적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대명사로 패션산업을 리딩 해오고 있다. 특히 영원아웃도어의 앞선 기술력을 탑재한 동시에 스포츠 아웃도어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MZ세대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영원아웃도어는 브랜드 홍보대사로 차은우, 손나은, 전소미, 이서 등을 적극 활용한 스타마케팅과 함께 하반기 화이트라벨의 크롭 스타일 눕시 숏패딩과 방수눕시재킷이 젊은 층을 겨냥해 차별화된 고프코어 룩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는 매출로도 직결되면서 론칭 26년만에 지난해 단일브랜드로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3년 연속 사상최대 실적을 달성하는 기염도 낳았다.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고프코어룩의 강세에 따라 하이킹,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고유의 기술력을 접목한 소재와 패턴에 크롭디자인을 과감히 반영한 제품들로 또 한번 아웃도어 고프코어룩 선도에 나선다.

특히 영원그룹의 독보적 제품 기술력과 개발에 대한 투자, 물량 적기공급, 11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브랜드, 아웃도어 스포츠 산업 주도로 고프코어룩 확산, 여기에 지속가능성까지 주도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선두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대한민국 스포츠 대표팀 공식 후원 브랜드 답게 오는 8월 파리에서 열리는 2024 올림픽에 팀코리아 공식 후원사로도 기대된다.

조정희 fashion-news@

 ‘고어텍스 마운틴 3L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고어텍스 마운틴 3L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최고의 품질을 상징하는 2024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엠블럼.
 최고의 품질을 상징하는 2024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엠블럼.

 

관련기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