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패션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 품질에 정조준한 제품 개발이 성공비결

 

글로벌 정상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올해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의 영예를 안는다.

1966년 탄생해 국내에는 1997년 영원무역에 의해 론칭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매 시즌 차별화된 품질로 승부수를 던진 뛰어난 브랜딩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웃도어의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이어가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이사 성기학) 노스페이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은 모두 하나같이 과거의 헤리티지를 다시 새롭게 변형한 상품들이다.

특히 전연령층에 걸쳐 굳건하게 수십년간 톱 브랜드의 자리를 굳힐 수 있었던 비결 역시 흔들림없이 브랜드의 고유 정체성을 유지해오고 있는 품질 우선주의 전략이 비결로 꼽힌다.

친환경 소재에 가장 적극적인 브랜드 답게 리사이클링 고어텍스 소재와 리사이클링 페트병소재,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소재 등 공격적인 친환경 소재를 의류, 용품에 걸쳐 전 상품 라인에 적용하는 공격적인 지속가능성 행보를 보여왔다.

매 시즌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 트렌드를 주도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양산해 내고 있다.

대표적인 1990 마운틴 재킷은 1990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꾸준하게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사랑받아 온 헤리티지 제품이며,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위드 케블라’와 ‘하이 마운틴 재킷’은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하고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더해져 뛰어나다.

하이킹,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을 완성해 주는 제품들의 품질은 단연 으뜸이다.

2001년 공시기준 약 5445억원을 달성한 노스페이스는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 부문 9년 연속 1위 국가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 15년 연속1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9년연속 1위, 대한민국100대 브랜드 패션부문 10년 연속 1위 등 브랜드 수상경력도 무척이나 화려하다.

THE NORTHFACE
THE NORTHFACE
THE NORTHFACE
THE NORTHFACE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