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코리아 가슴에는 공식 후원복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개-폐막식 대한민국 선수들 정장 ‘무신사 스탠다드’

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이자, 오는 7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막하는 제 33회 하계 올림픽을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후원 마케팅이 시작됐다.

국내에서는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파트너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단복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주)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어느때보다 적극적인 후원 마케팅을 실시한다.

또한, 올림픽 개막식과 폐막식에 대한민국 선수들이 착용하게될 정장은 (주)무신사(대표 한문일)의 ‘무신사 스탠다드’를 착용하기로 해 주목을 끈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지속적인 올림픽 후원 파트너사로 참여하며, ‘팀코리아’ 단복과 용품을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전세계 최대 축제인 2024 파리 올림픽에서도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에 축적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혁신이 집약된 팀코리아 공식단복을 전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세계 스포츠 축제인 2024 파리올림픽에 제공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면서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국가대표라는 자긍심을 느끼도록 세심하게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함께 (주)무신사는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개폐회식 의상을 무신사스탠다드 ‘단복 셋업(정장)’으로 후원한 데 이어 두번째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무신사스탠다드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이어 2024 파리올림픽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개폐회식 의상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국민들과 함께 올림픽 축제를 즐기고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세심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원아웃도어와 무신사는2024 파리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이 착장하는 팀코리아 단복과 정장 셋업물의 이미지를 입체적으로 담아낸 쇼케이스 화보, 영상 등도 준비중이다.

조정희. fashion-news@naver.com

노스페이스의 국가대표 올림픽 선수단 후원 마케팅 이미지.
노스페이스의 국가대표 올림픽 선수단 후원 마케팅 이미지.
무신사 스탠대드 국가대표 선수단 화보
무신사 스탠대드 국가대표 선수단 화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