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신년사

이상락 원장

차별화된 전문 통합 서비스 제공

존경하는 섬유, 패션인 여러분! 경자년(庚子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섬유 산업을 둘러 싼 여건은 녹록지 않았으며, 노동 환경 등 경영환경 또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2020년 역시 우리를 둘러싼 환경에 수많은 변화가 닥칠 것이라 예상됩니다. 우리 섬유패션 산업은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좀더 적극적이고 근본적인 변화를 거쳐 위기에 대처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KOTITI시험연구원은 글로벌 환경 규제와 산업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역량 제고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섬유패션 산업과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데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연구원은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과천 신사옥 건립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신사옥 건립을 통해 산업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한층 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미중 무역의 긍정적인 시그널을 보이고 있지만, 2020년 역시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경영 환경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섬유패션인 여러분의 창의와 열정으로 그 도전을 이겨내고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낼 수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희망찬 새해, 섬유 패션인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