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억 3440만 소셜 미디어 팔로어 보유

- 지난 5년간 시가총액 301% 증가

- 나이키 4위, 푸마 5위에 머물러
- 아디다스는 시가총액 13% 감소

구글 검색 데이터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Genting Casino의 연구에 따르면 룰루레몬(Lululemon)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스포츠 브랜드로 나타났다.

인스타그램에서 480만 건, X에서 955,700건, 틱톡에서 885,700건을 포함하여 1억 3440만 건의 검색과 소셜 미디어 팔로어를 보유한 룰루레몬은 Genting Casino 평가에서 만점을 받았다.

룰루레몬은 지난 5년간 성공적인 확장 노력과 품질 및 커뮤니티 구축 전략으로 시가총액이 30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를 바짝 뒤쫓는 브랜드는 '알로 요가(Alo Yoga'로 연간 770만 건의 검색을 기록하고 33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룰루레몬에 에 약간 뒤지긴 했지만 틈새 시장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Vuori는 액티브웨어 분야의 핵심 플레이어로 떠오르고 있으며 연간 855만 건의 검색과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스포츠 브랜드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다.

나이키는 시가총액이 41% 증가하여 시장 리더십에 대한 회복력과 혁신의 중심을 유지 하고 있다.

푸마는 시장에서의 일관된 입지를 유지했니만 시가총액이 16% 증가에 머물렀으며 아디다스는 소비자 선호도 변화,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시가총액이 1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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