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 · 구스다운 충전재 부문]
명성의 원적외선·음이온 발생 복합기능성 차별화 특수 다운 충전재 명성

2024 대한민국 섬유소재 품질대상 엠블럼
2024 대한민국 섬유소재 품질대상 엠블럼

 

이우홍 대표이사
이우홍 대표이사

프리미엄 다운 전문 생산·공급 업체인 ㈜다음앤큐큐(대표 이우홍)의 ‘더즌(DOZEN)’이 올해도 ‘2024 대한민국 섬유소재 품질大賞’ 을 연속 수상한다.

지난 2003년 설립된 이 회사는 인지도 높은 덕 다운,
구스 다운 전문 생산판매 업체이다. 중국 사오싱과 난징에서 덕 · 구스 다운을 생산하고 베트남에서 의류를, 국내 파주에서 이불과 다운을 생산하고 있다.

이미 특허 보유 중인 ‘발수다운(DWR clown)’ 과 ‘ 발열다운(DHE down)’ 을 패션의류 브랜드와 침낭 회사 등에 납품하고 있는 가운데 복합 기능성 다운 충전재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이 복합 기능성 다운 충전재는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과 음이온 등을 다량으로 체내에 공급해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인체에서 생성되는 땀과 냄새 등을 없애주는 항균 탈취의 복합 기능성 다운이다.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다운만을 공급하고 있는 이 회사의 연간 공급 능력은 1,000톤에 달한다. 이 회사는 2012년 국제우모협회(IDFB) 회원으로 가입했고 KSQ/ISO9001을 획득한 품질경영의 선도 기업이다.

2014년 KAS 인증마크(KOTITI)와 EXCEL, GOLDDOWN 마크 인증(KATRI)을 획득한 바 있다. 2014년에는 MAIN-BIZ 확인(중소기업청), 2016년 벤처기업 확인(중소기업진흥공단),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NICE평가정보), INNO-BIZ 확인 등 다수의 기업 인증
을 받은 공신력 있는 기업이다.

지난해부터 기존 제품보다 획기적인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개발, 수요업계에 본격 대량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