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2020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대한민국 패션의 자존심 ‘앙드레김’ 신화는 현재 진행형

김중도 대표이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앙드레김을 이끌고 있는 앙드레김 아뜰리에(대표 김중도)가 올해 2020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디자이너 부티끄 부문의 영에의 수상자로 지난해 이어 연속 쾌거를 안는다.

앙드레김 부티끄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고(故) 앙드레김의 가업을 이어받아 앙드레김 아뜰리에를 운영중인 김중도 대표(사진)가 이끄는 여성 부티크 브랜드다.

생전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두터운 마니아층은 물론 국내 다양한 연령층의 로망과 지지층을 보유하고 있다.

수작업 맞춤 제작을 고집하는 앙드레김 아뜰리에는 고(故) 디자이너 앙드레김 특유의 아플리케 골드 스티치, 오리엔탈 문양, 실크와 오간자을 고집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보기드문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헤리티지를 큰 장점으로 유지하고 있다. .특히 앙드레김 여성복은 물론 앙드레김 옴므까지 꾸준히 의상 협찬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인기다.

김중도 대표는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철학과 감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재현하되 그만의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손맛을 더한 모던한 앙드레김 여성복을 완성하고 있다.최고의 소재를 위해 가장 고가의 패브릭과 부자재를 고집하는 덕분에 품질에 있어서는 세계 어느 럭셔리 브랜드와 견주어도 자신있는 품질 이상주의 덕분에 국내외 상류층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앙드레김 디자인하우스의 라이선싱 사업이 활기를 띠면서 최근 에스랩컴퍼니가 앙드레김 란제리를 새롭게 런칭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홈앤쇼핑을 통해 ‘앙드레김 란제리’를 새롭게 런칭하며 과거 전성기때 히트 아이템인 브라렛 패키지를 비롯 뉴트로 풍의 새로운 브라 패키지, 블라우스 브라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회사는 국내 런칭에 앞서 지난 2월 미국 최대 의류박람회인 라스베가사 매직쇼에서 미국 현지 바이어의 높은 지지를 얻는 등 앙드레김 브랜드 가치의 건재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앙드레김 아뜰리에는 올해부터 앙드레김 브랜드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파워를 알릴 전망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