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컬렉션, 독보적 품질로 K패션 선도
서울, 뉴욕, 파리, 런던 패션위크 활약 탄탄한 글로벌 매니아 구축

이청청 디자이너, 세계화 글로벌 도약

 

디자이너 이청청의 대표 브랜드 ‘라이(LIE)’가 2023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영에의 대상을 연이어 수상한다.

엘아이이(대표 이청청)의 라이컬렉션은 국내에서도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왔으며, 파리와 뉴욕 등 글로벌 무대에서 당당히 K-패션 대표 브랜드로 각광받으며 해외 바이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특히 과감하면서 구조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며 대담한 색상과 소프트한 라인의 조합을 통해 감각적인 실루엣을 선보이며, 다이나믹하면서도 로맨틱한 컬렉션을 탄생시키고 있다.

매 시즌 독보적인 디자인과 소재개발에 심혈을 기울이면서 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장에서 세련되고 시크한 룩을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환경캠페인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매 시즌 콜라보레이션으로 작품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기본인 소재와 봉제, 패턴 등의 우수성을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시그니처 라인은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이끌고 있다.

지난 15일 DDP에서 공개된 2023 FW LIE 서울컬렉션에서도 ‘PLUR: Peace, Love, Unity, Respect’를 테마로 라이의 시그니쳐인 믹스엔 매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요소들간의 새로운 조합을 통해 2023년의 새로운 PLUR을 표현해 해외 바이어와 프레스의 갈채를 받았다. 섬세한 디테일과 패턴, 디자인은 테디베어 뮤지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Vogue US, Vogue Italy, Nylon US, WWD 등 국내, 외의 프레스, 바이어들과 패션 관계자 들로부터 차별화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LIE만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는 가운데, 서울, 뉴욕, 파리, 런던 패션위크에서 활약하며 세계적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프레스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청담동 매장을 비롯하여 미국, 유럽, 홍콩,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약 60 여 개의 백화점 및 고급 편집샵에 입점되어 있다.

조정희

LIE COLLECTION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