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실크로드(부스번호: 6L17, Sport & Tech)

방수ㆍ흡습ㆍ방풍 등 고기능 섬유 ‘실키텍스’
유럽ㆍ미주 수출…최고의 품질 제공 자부심

 

아웃도어ㆍ스포츠웨어용 패션소재 전문 기업인 ㈜코리아실크로드(대표 곽노명)가 ‘2019 춘계 프레미에르비죵 파리’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신소재를 선보인다.
이 회사는 1997년 창사 이후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의 노력으로 글로벌 유수의 탑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협업을 해오고 있다.
‘PERFECT BALANCE of ART & PERFORMANCE’라는 슬로건 아래 ‘기능성과 감성’의 조화를 중요시해 품질은 기본이고, 패션문화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으로 한길을 걸어왔다.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려면 브랜드의 힘을 키우고 마케팅으로 승부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독자 브랜드인 ‘실키텍스(Silkytex)’를 런칭했고, 방수, 흡습, 방풍 등의 멀티 고기능성 섬유인 ‘실키텍스’는 유럽과 미주 시장의 고급 브랜드에 소재를 납품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연구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섬유개발연구실은 섬유의 품질 관리 향상은 물론‘기능, 감성, 창의성’3박자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소재 개발의 산실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CCK (COMPUTER COLOR KITCHEN) & CCM(COMPUTER COLOR MATCHING) 설비를 운영, 정확한 칼라를 구현해 바이어에게 제시하고, 트렌드 칼라를 바이어에게 소개하고 있다. 각종 LAB TEST 기기를 구비하여 출고 전 이화학 테스트는 물론 문제건의 종합적인 진단, 판단 후 솔루션을 제공 하는 TROUBLE SHOOTING 기능을 수행한다.
또 미니염색기를 운영해 샘플 작업의 납기를 단축, 다품종 소량생산에 대한 바이어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외관 불량의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검단기를 운영 초검/중검을 시행하며, 출고 전 3RD PART 검사소에 의한 최종 검사를 의무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재고의 효율적인 활용 및 관리 위해 INVETORY SYSTEM을 구축했다.

곽노명 대표가 유력 바이어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코리아 실크로드 광고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