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 현대적으로 해석

2008년 런칭이후 10주년, 가을 분위기 물씬 담은 기념 컬렉션

모던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오티마 후레쉬’ 기능성 원단 쾌적함

 이탈리안 감성 합리적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filativa)가 2018년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2008년 런칭이후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A)'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졌다. 2030대를 주요 타깃으로 겨냥, 스포티한 무드에 유러피안 감성과 섹시함을 시각화해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

1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으로 출시한 제품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 남성용 런닝 3종세트까지 총 4개 제품.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아웃밴드가 눈에 띈다.

블랙과 그레이의 두툼한 아웃밴드는 센슈얼하면서도 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를 뿜어낸다.

남성용 런닝의 휠라 F박스 로고 역시 자수로 새겨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했다.

그간 화려한 패턴으로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냈다면, 이번 10주년 기념 라인에서는 패턴 없는 단색 디자인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자아내는 것이 차이점.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

착용 시의 안정감과 속옷의 기능성 또한 심혈을 기울인 부분. ‘심미성’과 ‘기능성’을 함께 잡기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휠라티바 관계자는 "휠라티바 브래지어의 경우 윗가슴까지 모두 잡아주는 풀컵(full-cup)몰드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옷 맵시를 구현해 냈다. 원단으로는 ‘오티마 후레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한 속건’에 탁월한 것이 장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이 유지되며 피부 접촉에도 위생적"이라고 강조했다.

색상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의 경우 그레이, 블랙, 레드 3종, 남성용 런닝 3종세트의 경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3종으로 구성, 가격은 브래지어 2만원, 드로우즈 9천원, 남성용은 드로우즈 1만원, 런닝 3종 세트 3만 9천원으로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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