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섬유패션인 여러분, 2015년 을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섬유패션인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본분을 꿋꿋이 지키며 섬유패션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지난 2014년, KOTITI시험연구원은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많은 결실을 이뤄냈습니다. 중국 상해법인과 베트남 호치민 법인 설립이 완료되어 글로벌 종합시험검사기관으로의 면모를 갖추고 현지에 진출한 국내 섬유패션기업들에게 원스톱 품질관리를 근접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공인제품인증기관으로 지정되어 섬유기업의 품질시스템, 프로세스와 제품 등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기업이 생산한 제품에 대한 신뢰성 확보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2015년에는 세계경제가 점차 호전되면서 국내외 경제가 다소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나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국내외 경제의 불안정성이 지속되면서 어려운 경영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높아가는 이 시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각 기업이 핵심 역량을 강화하는 노력과 동시에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외부 환경을 통찰하여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경영시스템 재 구축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KOTITI 또한 고객사의 가치창출과 섬유패션산업 발전을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시험검사 서비스뿐만 아니라 제품인증, 기술지원과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일원화된 기술지원체계를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뜻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