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니트(주)의 상호 변경으로 새롭게 태어난 (주)ADC(대표 함정웅)는 오는 9월중 일본에서 가질 올 F/W시즌과 내년 S/S시즌 자체 패션쇼 준비를 완료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편직(환편), 염색, 봉제, 판매 등 일괄적인 마케팅 구조를 가지고 있는 (주)ADC는 매년 가지는 자체 패션쇼에서 대부분의 수출계약이 이뤄지기 때문에 수주 물량확보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 지역 공동브랜드 '쉬메릭'의 국민 브랜드 육성사업에 발맞춰 쉬메릭 대리점 증가에 따른 판매전략도 강화하는 등 착실하게(Step by Step) 회사를 운영하여 지역 선두기업으로 자리를 굳힐 전망이다.(주)ADC는 예술적인 디자인을 가진 회사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회전니트 때부터 사용하고 있던 브랜드인 AD(Artistic Design)에 C(Company)를 붙인 것으로, 지난 7월 1일 상호를 변경하여 "외국바이어들이 회사명을 편하고 통일성 있게 발음할 수 있고 주 생산품이 스포츠 의류인데도 기존 상호에 니트라는 명칭 때문에 생긴 혼란을 해소했다"며 홈페이지(http://www.adcada.com) 개설 등 국제화 및 인터넷 시대에 부응하는 기업으로 자리메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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