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더스(대표 김성민)의 신규브랜드 '도크(DOHC)'와 '도크어버니티(DOHC URBANITY)'가 지난 20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베일속 모습을 공개했다.1백평 규모의 압구정 매장 1층은 스포츠브랜드 '도크'가 구성되고, 2층은 캐주얼라인 '도크어버니티'와 '애스크'가 함께 구성됐다. 1층 도크매장은 조깅·아웃도어·요가 등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위주로 진열됐으며 2층 도크어버니티 매장은 유니크하면서 기능적인 디자인의 캐주얼 의류와 운동화·잡화 등으로 구성됐다.리얼리더스는 이번 압구정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수원남문, 대전 은행동, 부산 광복동, 부평, 부천, 광주 충장로, 명동, 대구 동성로, 인천 신포동 등 전국 핵심상권에 15개의 매장을 잇따라 오픈할 계획이다. 특히 런칭 초기부터 강렬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조기 확립하는 한편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세몰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한편 애스크의 성공신화에 이어 2개의 신규브랜드를 동시 런칭한 리얼리더스는 정통 스포츠 브랜드를 표방하는 '도크'와 스포티브 멀티 테이스트 감각의 캐주얼 '도크어버니티' 브랜드 쌍두마차로 국내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는 의욕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