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스위스의 백 전문 브랜드「키플링」이 순항을 지속하고 있다. 올초 런칭돼 갤러리아 압구정점과 현대 코엑스점에 매장을 오픈한 키플링은 이미 오픈전부터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잇따를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마스코트인 '레드몽키'를 내세운 독특한 광고 비쥬얼로 더욱 호기심을 자아냈던 키플링은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와 마스코트로 고객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했다. 오픈기념 행사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찾아와 성공적인 국내진출을 축하해 주었다. 김혜수, 김지호, 하지원, 김호진, 소지섭, 김형규, 마이클, 공효진 등은 자신의 의상에 키플링의 제품을 코디해보며 즐거워했다. 해외촬영이나 야외 촬영이 많은 연예인들의 경우 여행용 제품들에 특히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갖추고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해외여행자나 유학생을 중심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키플링은 새로운 것을 원하는 국내 고객에게도 신선한 브랜드로 인식되어 매장을 알려달라는 문의전화와 매장이 없는 지방에서까지 제품 구입을 위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키플링은 해외 홈페이지(www.kipling.com)뿐 아니라 국내 홈페이지(www.kipling.co.kr)를 따로 구성, 운영하고 있는데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물론 고정 방문객들도 만족해 한다. 올s/s에 베이직, 스포츠,해커,라이트웨어,트위스터등 10개 테마를 진행하는 키플링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나이층에 상관없이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학생층은 백팩과 크로스백을 선호하며 그 위 연령대에서는 여행용 제품을 선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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