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슈즈 브랜드 미스미스터(대표 박형구)의 F/W 신제품 발표회가 지난 16일과 17일 분당 코리아 디자인센터에서 개최됐다.이번 발표회에서 기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이미지에 트랜디한 이미지를 강화해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특히 최근 트랜드를 주도하는 레트로 무드의 다양한 디테일을 반영한 스위트 레트로 컨셉 제품과 감각적 클래식 무드를 고급스럽게 해석한 브리티시 클래식 라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스위트 레트로 제품들은 60년대 느낌을 밝고 환한 색상과 단순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해 정서적 안정과 소박한 행복을 추구하는 현대 웰빙주의 소비성향과 잘 맞아떨어져 젊은 층으로부터 실용적 어번 스포티 아이템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이 회사 박형규 대표는 "이번 발표회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트랜디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패셔노믹스 브랜드임을 알리고 중가 브랜드 선두주자 미스미스터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함"이라며 "향후 미스미스터는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아름다운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미스미스터는 올해 500억원 매출목표로 중가시장 대표 브랜드이자 도,소매 유통전문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전 사원의 MD화와 스피디한 조직을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과 상품경쟁력, 다양한 유통채널 개발에 핵심역량을 쏟을 예정이다.<조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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