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라인의 새로운 스포티즘을 제안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이티에스'에서 숫자 마케팅의 일환으로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27명의 컬처 매니아를 모집, 이른바 '27+∝'라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티에스를 사랑하는 매니아들의 클럽으로 오는 12월 10일부터 활동하게 될 컬처 매니아는 이티에스의 제품과 광고, 매장 등을 모니터링 하게되며, 이티에스를 위한 아이디어도 제공한다. 활동하는 클럽 매니아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상품권을 증정한다.올 가을 런칭이후 고정 매니아 층을 폭넓게 형성하고 있는 이티에스는 지난 15일 청주에 제1호 로드샵을 오픈했다. 이티에스 김원기 사업본부장은 "이번 청주점 오픈을 계기로 로드샵 오픈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파워를 조기에 구축하기 위해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주요상권 위주의 유통망 확대에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티에스는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 스타 마케팅과 외부광고에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이티에스만의 스포티함을 강조한 홈페이지는 매니아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