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적성장에 경영의 최우선 목표를 두고 선진형 패션전문메이커로 도약하고 있는 (주)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이 올 가을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제2도약에 나선다. 여성캐주얼 '온앤온'과 여성 영캐릭터 '올리브데올리브'를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일궈낸 보끄레머천다이징은 올 가을시즌을 기해 제3의 브랜드를 야심차게 출시할 계획이다.홍보 임정희 팀장은 "국내에서의 상승세를 바탕으로 중국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면서 "단순히 매출만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만족에 초점을 맞춘 선진형 패션전문메이커로 도약하고 있다"고 말했다.'온앤온'와 '올리브데올리브'의 올 S/S시즌 기획컨셉은 다음과 같다.온앤온▲ Retro Feminine50· 60년대 레트로무드에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함을 도회적인 쉬크함에 아티스트적인 손맛을 가미하여 모던하게 표현한 테마. 여성스러움과 함께 표현되는 정제된 미니멀리즘적인 웨어링이 새롭게 매력적인 세련됨을 느끼게 한다.▲ Hyper Romantic로코코풍의 화려함이 자유롭고 여성스러운 무드로 드라마틱하게 표현되는 테마. 시적인 감성과 아티스트적인 손맛의 요소가 서로 어우러져 새로운 개념의 로맨티시즘을 뉴웨어링으로 제안하는 그룹이다.▲ Marine TravelogneJet-set의 트레블룩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럽지만 갖춰입는 듯한 편안함을 표현한 테마. 20년대의 상류층 클럽스포츠에서 느껴지는 실용적인 쉬크함을, 모던한 터치를 가미하여 세퍼레이트룩으로 제안하는 그룹.올리브데올리브▲ Romantic Nostalgia어린시절 지니고 있던 상상력과 순수함을 동경하며 꿈꾸는 듯한 귀여운 아름다움을 강조한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감각이 중요하다.▲ Retro Sports50년대의 복고적인 클럽스포츠의 감각에 로맨틱한 디테일이 더해져 새롭게 표현되며 스포티함과 큐트함의 조화가 돋보인다.▲ Vintage Value이국적이고 에스닉한 영향으로 오래되어 바랜 듯한 느낌이지만 로맨틱한 감성에 초점을 맞추어 가치있게 표현된다. 로맨틱과 빈티지의 조화가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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