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SS 시즌 컬렉션 캠페인 ···배우 이종원·김아현 화보 공개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이번 2024 SS 시즌 컬렉션으로 베이식하면서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룩을 워크웨어로 연출 가능한 카펜터 팬츠, 카고 팬츠와 같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을 더한 상품부터 데님 팬츠나 티셔츠 등 에센셜 아이템까지 폭 넓은 레인지를 선보인다.

썸머울, 크링클(crinkle), 린넨 라이크 등 봄∙여름 시즌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

 △린넨 라이크 블루종 재킷 △썸머울 블레이저 △크링클 셔츠와 같이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무드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우먼즈 라인도 크로셰나 시어(sheer)소재 셔츠, 광택이 있는 페이턴트 비건 레더 재킷 등 텍스쳐가 특징.

 이번 24SS 컬렉션 화보에는 배우 이종원과 김아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목받는 두 배우의 모습은 물론 무신사 스탠다드의 신규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소재와 텍스쳐를 활용해 계절감을 표현하되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베이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모던한 스타일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신규 컬렉션을 온오프라인으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