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14개 인기 브랜드별 봄 아우터 신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24 SPRING BRAND BILLBOARD)’ 캠페인을 실시, 주우재, 가수 미주와 함께한 봄 아우터 화보를 오는 6일 공개한다. 

무신사는 워크웨어, 프레피룩 등 이번 봄 트렌드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코디를 제안하고,  최근 패션 유튜브 콘텐츠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도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패션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4일 알렸다.

이번 화보에는 △엘무드 △디스이즈네버댓 △노매뉴얼 △트릴리온 △르마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1993스튜디오 △아웃스탠딩 등 무신사가 주목하는 1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화보 공개와 동시에 봄 시즌 아우터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기획전에서는 워크재킷, 카디건, 후드집업, 바람막이 등 간절기 아우터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오픈을 앞둔 오늘(4일) 오후 3시부터 6일 오전 10시 59분까지는 15% 및 20% 할인 쿠폰을 먼저 지급했다.

무신사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온·오프라인에서 확인.

무신사의 14개 인기 브랜드 하보를 촬영한 주우재와 미주의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 이미지
무신사의 14개 인기 브랜드 하보를 촬영한 주우재와 미주의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 이미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