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 투자 20% 늘리고 전문 인재 영입, 신제품 확대

 

 

벽진BIO텍(대표 추광엽)이 설 연휴를 기점으로 강력한 도약의지를 밝혀왔다.
이 회사는 아라미드 후 가공, 선염 메모리, 면 선염 및 이불지 염색, T.R 화이트 염색, 신발지 가공,면섬염 및 바이오 가공 등 일일히 나열하기 힘들 정도로 섬유 후가공 및 염색 분야의 전 방위 부문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올 들어 연구개발 투자를 전년 대비 20%늘려, 핵심 기술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가속화한다. 이를 위해 산학연 협력을 확대하고 글로벌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또 기술 개발, 생산, 마케팅 등 전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영입, 신제품 개발 지원이 가능한 고도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를 중점적으로 채용해 회사의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 특히 올해만 5개 이상의 신제품 출하를 앞두고 있어 주목을 끈다.
새로운 시장을 공략하고 기존 제품군을 다각화,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에 추광엽 대표는 “벽진BIO텍은 2024년을 ‘혁신과 도약의 해’ 로 선언하고, 연구 
개발 투자 확대, 우수 인재 영입, 신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것”을 밝혔다. 
이번 계획은 섬유 후가공 회사로서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 전략으로 평가된다. 연구개발 투자 확대와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업의 기술력을 높이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원대한 포

 

석으로 보여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