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LVMH모헤 헤네시 루이비통은 86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며 2022년 대비 13%의 강력한 성장을 기록했으며 반복 영업 이익은 8% 증가하여 2022년 21,055만 유로에서 2023년 22,802만 유로로 증가했다.

그룹 주식의 순이익은 14,084만 유로에서 15,174만 유로로 8% 증가했다. 그러나 영업 잉여 현금 흐름은 20%감소하여 2022년 10,113만 유로에서 2023년 8,104만 유로로 감소했으며 순 금융 부채는 17% 증가하여 2022년 9,201만 유로에서 2023년 10,746만 유로에 달했다. 회사는 재무제표를 통해 총 자기자본이 2022년 56,604만 유로에서 2023년 62,701만 유로로 11%증가하는 등 상승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패션 및 가죽 제품 부문의 매출은 2023년 4억 2,169만 유로로 9% 증가했으며 유기적인 매출 증가율은 14%로 고정되어 있다. 이 부문의 반복 영업 이익은 7%증가한 16,836만 유로를 기록했다. 유럽, 일본 및 기타 아시아 지역은 두자릿수의 유기적 성장을 기록하여 그룹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 지정학적 불안과 거시 경제적 환경이 여전히 
불확실한 가운데 LVMH는 2024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투자뿐만 아니라 제품의 만족도와 품질에 대한 매우 까다로운 탐구와 고도로 선택적인 유통을 통해 브랜드 개발에 중점을 둔 전략을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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