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 4일 서울 성수동 서울패션위크 기간 팝업스토어 진행
엔아카이브 컬렉션 및 신상품, 리퍼브 제품 등 최대 70% 할인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2월3, 4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메인스트릿 두 곳에서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팝업스토어를 연다.

비욘드클로젯 성수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다.

먼저 비욘드클로젯의 컬렉션 라인인 앤아카이브(N archive) 대상 샘플 세일을 운영, 패션쇼 무대에 올랐던 의상들을 대중 앞에 공개한다. 해당 제품들의 경우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는 물론, 제품 별 오로지 한 피스만 제작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닌다.

 베스트셀러 제품과 2024 SS 시즌 일부 신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 및  정상가보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리퍼브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고.

이벤트로, 비욘드클로젯 세컨라인 구매시 영수증 지참 후 컬렉션 샘플 세일 매장 방문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비욘드클로젯 자체 제작 코스터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빛의 시어터 달리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비욘드클로젯 성수 팝업스토어는 2월 3, 4일 오후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조정희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