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투자금 2억 2,800만 불, 지분 60% 소유

- 프랜차이즈 관계에서 합작 투자 파트너로 전환

 

프라다 - 2024 봄-여름 - 여성복 - 밀라노 - © Launchmetrics
프라다 - 2024 봄-여름 - 여성복 - 밀라노 - © Launchmetrics

'프라다 필리핀'으로 명명된 새 벤처는 SSI 그룹과 프라다 그룹이 각각 1,660만 PHP(미화 299,724달러)와 2,500만 PHP를 투자한 후 프라다 필리핀에 대한 총 투자를 1억 5,200만 PHP와 2,500만 PHP로 늘려 총 투자금을 2억 2,800만 달러로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프라다 그룹은 프라다 필리핀 지분 60%를 소유하고 스토어 스페셜리스트는 40%를 소유하게 된다.

회사는 성명에서 "SSI와 프라다가 프랜차이즈 관계에서 합작 투자 파트너로 전환함에 따라 필리핀에서 프라다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필리핀에 본사를 둔 SSI 그룹은 2013년부터 프라다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미 마닐라 외곽에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시아 시장의 많은 명품 브랜드를 포함하여 약 100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Balenciaga, Boss, Bottega Veneta, Cartier, Loewe, Alexander McQueen은 물론 중급 플레이어 Gap 및 스페인 그룹 Inditex, Tendam이 포함된다. 1980년대에 설립되어 Zenaida R. Tantoco가 이끄는 SSI 그룹은 5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라다 그룹은 Prada, Miu Miu및 Church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2023년 첫 9개월 동안 매출은 17% 증가한 33억 4,400만 유로를 기록했으며 그 중 35%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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