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운과 번영 상징하는 레드 컬러로 중국 감성 담아내
- 중국 소비자를 위한 주요 쇼핑 이벤트로 자리매김
- ‘24년 용의 해 홍보대사로 탕 웨이, 첸 쿤 참여

설날은 중국 소비자를 위한 주요 쇼핑 이벤트 중 하나로 이러한 소비자가 버버리를 주목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는 항상 구체적인 새해 컬렉션과 캠페인을 시작한다. 올해도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홍보대사인 탕 웨이(Tang Wei)와 첸 쿤(Chen Kun)을 포함한 글로벌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참여했으며 컬렉션은 CEO 조나단 애커로이드와 크리에이티브 총괄 다니엘 리가 지휘봉을 잡았을 때 시행했던 브랜드의 영국성을 강조하는 전략에 중점을 두고 하운드 투스 체크, 시즌별 로즈 프린트 등의 요소를 선보이며 생기 넘치는 레드 컬러로 중국 감성을 담아냈다. 전통적으로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색상으로 새로운 안경 스타일과 함께 클래식한 체크에 대한 신선한 디자인을 소개하고 익숙한 버버리 나이트는 모든 이미지의 특징으로 오버레이되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