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쌀쌀한 날씨위한 윈터컬렉션 소개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프리미엄 패딩 아우터 등 도심 속 고프코어룩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도시의 밤'을 컨셉으로 스트릿 아웃도어 컨셉의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F&F는 미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수프라의  이번 윈터 컬렉션 화보에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을 녹여냈다.

권은비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가 힙하고 정제된 무드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화보는 추운 겨울 밤 착용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이 강세다.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 속에서 특히 눈에 띄는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는 수프라의 겨울 컬렉션과 매칭하기 좋은 아웃도어 소재의 스니커즈로 올블랙의 컬러에 리플렉트 라인 포인트를 통해 세련미를 살렸다.

이와 함께 수프라는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과 고급스러운 광택과 서로 다른 소재의 투톤 배색이 포인트인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다운 패딩’ 등 스트릿 무드의 프리미엄 패딩 아우터들로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겨울 센스 있는 고프코어룩 연출을 원한다면 수프라의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를 추천한다”라며 “격자 라인으로 표현되어 디테일을 살린 리플렉트 소재가 어떤 룩에서도 스타일리쉬함을 극대화 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