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셀럽 권은비, 수프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영상 속 힙한 여신 면모 자랑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담은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 함께한 23 F/W 새로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권은비와 가을 화보 이후 두 번째 만남을 연이어 성사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 공개에 앞서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 번째 작업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어 본편 영상에서는 화보 장인다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 권은비는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자랑했으며 핫셀럽다운 뛰어난 비주얼로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권은비는 수프라 메인 아이템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자켓’을 착용,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그녀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스트릿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올블랙 컬러가 특징인 수프라의 ‘베이더 X 운동화’ 제품을 매치해 압도적인 비율로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수프라 관계자는 “지난 10월 권은비와 함께한 바자 화보 속 스트릿 패션 소화력과 수프라가 가진 브랜드 헤리티지와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는 비주얼에 두 번째 만남이 성사됐다”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의 새로운 면모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권은비의 겨울 화보를 함께한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스트릿 스타일에 온전히 집중하여 수프라만의 브랜드 가치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매장 곳곳에 설치된 주요 디자인 포인트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스케이트보드 기물이 특징.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