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지난 11월 23일, 동대문패션비즈센터내 위치한 K패션 쇼룸, 르돔에서 2024 S/S 시즌 프리뷰를 위한 바이어·미디어 네트워킹 행사인 #NextChapter in LEDOME" 행사를 개최했다.

동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방문규)의 지원으로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과 관련으로 추진됐다.

금번 행사에는 르돔에 입점한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2개사와 국내외 바이어·프레스·중국왕홍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중국 왕홍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라자다, 티몰 등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을 위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오는 12월에는 Qoo10 티몬 및 카카오쇼핑 등의 B2C 플랫폼 내에서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 동남아시아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홍보 마케팅을 통해 K패션의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르돔쇼룸]

ㅇ 르돔쇼룸은 프랑스어로 '품다' 라는 의미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K패션 대표 쇼룸으로 2023년 32개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국내외 마케팅 거점 허브 역할을 수행중

ㅇ 주요 프로그램 : 상시 비즈니스 연계 및 브랜드 홍보 지원, 상품전시, 촬영 스튜디오 등 공간 활용 지원, PPL 협찬 및 SNS 홍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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