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와 조카 위한 추천 선물 BEST
저학년 아이들이 장시간 메도 부담 없는 가벼움과 기능성 고려해야

해마다 연말이 되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책가방을 비롯한 신학기 용품을 마련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2024년 용띠해를 겨냥해 MLB키즈는 키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발빠르게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으로 아이들이 장시간 메고 다녀도 부담 없도록 기능성과 프리미엄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가벼운 중량의 나일론 트윌 소재를 사용해 탄탄한 핏과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인다. U자형 에어 메쉬 멜빵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입체적인 형태의 등판 메쉬 쿠션이 땀의 흡수·건조를 도와주고 하중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금속라인 리벳 장식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귀여운 곰인형 키링이 가방에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뿐만 아니라 현재 신학기 책가방 구매 시 메가베어 필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모노그램 책가방은 더스트백에 담겨져 출시되어 책가방 선물을 준비 중인 소비자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MLB키즈의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백화점 및 직영점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주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