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30일까지 배드블러드·스컬프터 ·엘이이와이·오호스·트리밍버드 등 5개 신진 브랜드 23 FW 컬렉션 신상품 팝업 개시

 

무신사(대표 한문일)가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지원하고 홍보하기 위해 무신사 테라스 성수점에서 팝업 행사를 연다고 23일 알렸다.

무신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도 높은 브랜딩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이지만 오프라인 매장이 없거나 판로가 영세한 신진 브랜드를 알리고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4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팝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Awakening Your Brand)’를 주제로 5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드블러드 △스컬프터 △엘이이와이(L.E.E.Y) △오호스 △트리밍버드가 참여해 23 FW 컬렉션을 판매한다.

브랜드별로 스트리트, 캐주얼, 아방가르드, 클래식 등 다양한 무드의 신상품 20여 종을 전시,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를 유도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최근 신선한 디자인과 독특한 매력의 여성 패션을 전개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으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라며, “무신사가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들을 직접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