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보온성 가벼운 무게…럭셔리한 헤리티지 감성에 현대적인 스포티브 무브까지!

테니스 코트는 물론 일교차 큰 가을에 좋은 데일리 웨어러블 아이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테니스 코트는 물론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웨어로 구성한 23FW ‘베러니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세르지오 타키니는 "23FW 베러니트 컬렉션은 기존 스포츠 브랜드의 테크니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적용해 더욱 부드러우면서도 기능성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색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전했다.

파리의 프라이빗한 스포츠 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러니트 컬렉션이 중점이 되어 럭셔리한 헤리티지 감성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스포티브 무드가 배가됐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헤리티지 중 하나인 다마린도 컬러 블록 디자인의 베러니트를 중심으로 고트 다마린도 트랙팬츠 및 트랙셋업, 고트 플리츠 믹스 스커트 등이 함께 매치된 화보 속 스타일링은 테니스 코트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가을 날씨에 착용하기에 제격인 고트 베러니트 카디건은 기능성 아모사 원사를 사용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며 물세탁까지 가능하다.

 트랙 팬츠와 스커트, 슬랙스 등 컬러풀한 하의류와 함께 매치하면 프리미엄한 하이브리드룩을 완성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니즈를 한 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베러니트 컬렉션은 스타일에 따라 믹스매치가 가능해 테니스 코트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며 “올 가을 다양한 컬러의 테니스 니트웨어를 원하는 소비자부터 프리미엄한 하이브리드룩을 원하는 소비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 23FW 화보 속 베러니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전개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