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캠프’ 가치 표현..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고객 경험 확대

10월 말까지 순차 팝업 진행..구매 금액별 캠핑 용품 증정 프로모션도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올해 하반기 '크로스오버캠프 캐주얼'로 새롭게 리뉴얼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리브랜딩 슬로건이자 캠페인 테마인 '스탠드 유어 그라운드'를 콘셉트로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중이다.

코오롱FnC부문이 전개중인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HIDE OUT)'은 브랜드 론칭부터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서 고객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가을시즌부터 리브랜딩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 새로워진 브랜드와 상품 경험의 기회를 넓히고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 대면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아메리칸 캐주얼로 대표되는 베이식 라인 ‘캠프 HO1(CAMP HO1)’, 밀리터리와 워크웨어 무드의 ‘캠프 HO4(CAMP HO4)’, 기능성 소재와 다용도에 적합한 ‘캠프 HO9(CAMP HO9)’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군 세분화 전략도 내세웠다. 

롯데 에비뉴얼 잠실점 팝업스토어는 ‘캠프’를 자연으로부터 에너지, 영감, 휴식을 얻는 ‘나만의 공간’으로 설정, 이를 스토리화한 '스탠드 유어 그라운드(Stand Your Ground)'를 테마로 꾸몄다.

하이드아웃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공간은 밀리터리 캠프 콘셉트의 ‘캠프H04’를 메인 비주얼로 내세워, 캠핑 시 가볍게 접어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야전침대나 의자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로 하이드아웃의 휴식과 캠프의 가치를 표현한 곳"이라며 "우드소재의 데크와 메탈, 그리고 패브릭 소재를 전면에 꾸미고 하이드아웃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카라비너(고리)’ 또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게 연출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캠핑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일상에서 떠나 힐링할 수 있는 캠프의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다.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리브랜딩된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와 메시지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알렸다.

한편, 하이드아웃 팝업스토어는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오는 10월 15일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