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화 기능성 강화, 고어텍스 소재 경량 아웃도어 트레킹화

아웃도어 활동에서 일상까지 프리미엄 착용 기능 디자인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가을 시즌 새로운 프리미엄 트레킹화 ‘고프코어 LUX’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아웃도어에서 프리미엄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킹화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경량 아웃도어 트레킹화 라인이다.

 

‘고프코어 LUX’ 제품은 트레킹과 글램핑 등 아웃도어 상황에서 쾌적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적용, 방수 및 발수 기능이 가능해 활동성을 높이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메쉬 원사를 니트식으로 촘촘하게 직조한 소재인 엔지니어드 매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여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르게 묶을 수 있는 신발 끈인 ‘퀵레이스’가 적용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디스커버리는 천연가죽 소재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고어텍스 PREMIUM’도 새롭게 선보였다. IP 프리폼(Injection Phylon Free Foam) 적용으로 장시간 착화 시 쿠셔닝 증대 및 미드솔 지속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디스커버리에서 제작한DRA300(*고마모 러버)을 적용하여 접지력과 경량성, 내구성을 높였다. 비틀림을 잡아주는 힐 사출을 적용해 보행 시 안전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