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섬세함 비즈라인, 기능성·활동성 스포츠라인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가 전개하는 No.1 여성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6일 전속모델 이민정과 함께 한 2023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한층 우아하면서 개성을 추구하는 엣지 있는 마인드에 부합하는 패션들을 이민정과 함께 표현하고자 했다.

우아함을 표현하기 위해 섬세한 실루엣으로 가치를 담고자 한 ‘비즈라인’과, 간단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기능성과 활동성에다가 타임리스 클래식을 겸비한 ‘스포츠라인’의 패션이 다양하게 보여진다.

물론 일상 속에서 멋스러움을 추구해온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상품 가치 위에 담아낸 룩 들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들에게 ‘옷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드린다’는 브랜드 정신을 실현해오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 시장 점유율을 한층 높아가면서 9월 이후 전국에 매장 10개 이상 오픈이 진행되고 있다. 전국 매장 400여개에 육박하는 볼륨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1996년 이후 여성 캐주얼의 가치를 창조하고 키워 온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우아함과 개성을 더해 어필할 것”이라며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한층 감동을 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