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부위별 온도 및 움직임 따라 보온성, 통기성 제공하는 블랙야크 기술력 담아
리사이클 써모어 패딩 충전재, 등판 벤틸레이션, 메카니컬 스트레치 원단 등 결합
화보 속 아이유 착장 ‘M윈드테이커자켓’ 등 자켓 외 상하의 다양하게 라인업

‘이 자켓은 바람을 막기 위한 자켓이 아닙니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자켓 하나로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윈드테이커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 ‘윈드테이커 시리즈’는 신체 부위별 온도와 움직임에 따라 필요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담았다. 보온성과 통기성, 서로 상반되는 두 기능이 시너지를 내며 어떤 날씨에도 자켓 한 장으로 가볍게 산을 오르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케어’를 지향한다.

먼저, 보온성이 필요한 몸 앞판과 소매 상단 부분에는 얇은 두께감을 갖춘 리사이클 써모어 패딩 충전재를 사용했다. 움직이면서 땀과 열기가 많이 나는 등판 부분에는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메카니컬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윈드테이커 시리즈’에는 기본형 바람막이 스타일의 ‘M윈드테이커자켓’, 상황과 필요에 따라 패딩 내피와 외피인 후드 자켓을 따로 또 같이 착용할 수 있는 ‘M윈드테이커3IN1자켓’, 셔츠형 디자인의 남성용 제품 ‘M윈드테이커셔츠자켓’이 있다. 자켓 외에도 동일한 기능의 ‘M윈드테이커웜업셔츠’, ‘M윈드테이커팬츠’도 함께 라인업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올인원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출시에 맞춰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 ‘이 자켓은 바람을 막기 위한 자켓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하는 기술력을 알려 나간다.

함께 공개한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후드 일체형 ‘M윈드테이커자켓’을 착용했다. ‘M윈드테이커자켓’은 우수한 내구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가을 산행에 잘 어울리는 기본 스타일로 후드와 밑단 스트링을 이용해 다양한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더위와 추위가 공존하는 일교차가 큰 가을, 체온을 유지하며 건강한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부위별로 보온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발휘하는 윈드테이커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옷 하나로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자연 속에서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