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 사용… 경량성 극대화

아웃도어 및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다채로운 디자인

에프앤에프(F&F) 의 대표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은 올 겨울 경량 패딩을 주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11년동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뮤즈이자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공유를 통해 선보인 2024 F/W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3가지 버전△디하스 카라넥 구스다운 경량패딩 △리스턴 컬러블럭 중경량 패딩 △픽토르 U 구스다운 경량패딩 등의 아이템을 공개했다.

대표적인 디스커버리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디하스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디스커버리만의 다이아몬드 튜브 퀼팅을 적용해 늦가을부터 한겨울 전까지 실용적으로 착용용할수 있어 매년 인기있는 제품으로, . 올해는 기존의 베이직, 하이넥 넥라인 외에 카라 디테일을 살린 ‘디하스 카라넥 구스다운 경량패딩’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넥라인에 탈부착 가능한 플리스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높이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다.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의 2023 F/W 뉴 버전 디하스 카라넥 구스다운 경량패딩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의 2023 F/W 뉴 버전 디하스 카라넥 구스다운 경량패딩 

특히 이번 경량패딩 컬렉션에서는 최근 사랑받고 있는 ‘바시티 패딩’ 스타일의 ‘리스턴 컬러 블럭 중경량패딩’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국 아이비리그의 지적인 대학생들의 패션을 상징하는 바시티(Varsity) 재킷 스타일이 디스커버리의 기술력과 만나 트렌디하지만 더욱 편안하고 실용적인 중경량 패딩으로 재탄생 됐다. 고급스러운 무드의 컬러 블럭 외관을 적용해 캐주얼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기술적으로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자유롭고 편안한 활동성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 밖에도 23FW 핵심 제품 중 하나로 베이직한 가로 퀼팅과 여유로운 실루엣을 살린 ‘픽토르 U 경량패딩’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경량성을 극대화하여 스웻셔츠나 후디 등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링 했을 때 더욱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아웃도어에서는 물론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바시티 패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바시티 패딩’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경량패딩은 가을부터 한 겨울 이전까지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디스커버리에서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그에 맞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경량 패딩 컬렉션과 함께 소비자들이 자신이 추구하는 일상을 더욱 자유롭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리스턴 컬러블럭 중경량패딩’                                    (사진 제공=F&F)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리스턴 컬러블럭 중경량패딩’                                    (사진 제공=F&F)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