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스쿨룩과 편안한 캐주얼룩 제안
SSF샵 기획전,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시리즈 해리포터(Harry Potte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리포터는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리즈다. 거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소설에 이어 영화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아이들을 비롯한 모든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빈폴키즈는 해리포터X빈폴키즈 협업 컬렉션을 깔끔하고 단정한 스쿨룩의 '클래식 라인'과 활동이 많은 아이를 위한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했다.

클래식 라인을 통해 호그와트 기숙사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각각의 상징 컬러를 반영한 퀼팅 재킷, 사파리 재킷, 카디건 등 신학기 맞춤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기숙사별 로고 와펜을 적용한 칼라 스웨트 셔츠, 머플러, 양말도 제안했다.

한편 캐주얼 라인은 파스텔 컬러의 스웨트 셔츠/팬츠 셋업에 영화 속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을 넣어 다채로움을 더했고, 3~5세 어린이를 위한 110 사이즈도 함께 출시된다.

더불어 빈폴키즈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2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리포터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고(소진 시 종료), 구매왕,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리포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동시에 내달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3층에서 해리포터X빈폴키즈 팝업 스토어를 연다.

'2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리포터 머그컵 또는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빈폴키즈가 클래식한 스쿨룩부터 편안한 캐주얼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인기 시리즈인 해리포터 속 세계관을 녹여 아이들에게 마법같은 설렘을 주고자 한다”라며, “특히 해리포터 컨셉으로 꾸민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에 온 가족이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